48세 DJ DOC 이하늘이 노총각의 꼬리표를 때고 오는 10월 10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이하늘 결혼소식으로 불타는 청춘에서 이하늘이 어떤 이야기를 할까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21일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 이하늘은 17살 연하 여자친구와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모두 공개 할 예정입니다.
이하늘은 충주의 한 계곡으로 향하는 자동차 안에서 깜짝 결혼 발표를 해 멤버들을 모두 놀라게 하는데요
이하늘은 “나 하나 보고 여태까지 달려왔다” 라며 11년 동안 함께 해온 여자친구에 대한 각별한 예정을 들어 내기도 했습니다.
이하늘 여자친구 ‘모과’는 누구?
남녀가 사귀며 대부분 애칭으로 서로를 부르기 마련인데요
이하늘도 ‘모과’ 라는 애칭으로 여자친구를 부르고 있네요 향기가 나서 ‘모과’ 라고 부른다고 해요
얼마나 여자 친구를 좋아면 이런 애칭을 만들었을까요 ㅎㅎ
그리고 중요한 사실 하나!!
바로 여자친구와 이하늘 나이 차인데요 두사람은 무려 17살이라는 나이차가 나는 커플 입니다.
띠동갑 보다 5살이나 더 차이가 나는 거죠 이정도 나이차라면 상당히 세대차가 있을 것 같은데 11년을 만나왔다는걸 보면 이하늘이 엄청 젊게 사는 것 같습니다.
이하늘은 지난 2009년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 라고 공개 하면 SNS를 통해 여자친구와 다정한 모습을 자주 공개 하곤 했는데요
특히 낚시광으로 알려진 이하늘은 여자친구와 함께 낚시를 다닌다고 해요 얼마전 낚시방송에서 커플이 나란히 낚시를 하는 모습을 보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하늘은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해 “신봉선씨아 닮은 이미지, 작고 귀엽고 얼굴이 동글동글하다”며 “향기가 나서 모과였는데 요즘엔 달달 볶아서 프라이팬”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11년 연애를 했다면 서로에 대해 모든 걸을 다 알고 있다고 해요 과언이 아닐 것 같은데요
17살 나이차 도 사랑 앞에서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한편 불타는청춘 이하늘 결혼 발표에 김광규는 자신의 일처럼 기뻐하며 “축가는 내가 해주겠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이하늘은 “제주도에서 할 계획이고 친한 사람들에게 비행기표로 청첩장을 보낼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