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이태임 임신 6개월 만삭 사진 공개
이태임

이태임 임신 6개월 만삭 사진 공개

배우 이태임이 만삭의 사진이 오늘의 핫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태임 만삭 사진은 자신이 직접 거울을 보며 찍은 셀카 인데요

흰색의 드레스를 입고 만삭이 된 배를 만지며 웃고 있는 모습의 사진입니다.

이태임

이태임 만삭 사진은 지인들에게 공개한 사진이라고 합니다.

이태임은 지난 3월 돌연 은퇴 선언을 해 팬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은퇴 선언을 한 후 소속사에 계약해지를 했고 이후 임신과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태임

인스타그램으로 통해 돌연 은퇴 선언을 하고 소속사와 만나기까지 3일 동안 참 많은 이야기들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결혼과 임신소식이 전해지면 팬들은 축하 모드로 바뀌었습니다.

이태임

배우 이태임에서 이제는 평범한 예비맘 이태임으로 살아가고 있는 이태임은 현재 임신 6개월차라고 하는데요 출산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태임은 지난 2007년 mbc 드라마 ‘9회말 2아웃’에서 조연으로 배우 생활을 시작 했는데요

이태임

이후 내 인생의 황금기, 천추태후, 망설이지마, 결혼해주세요, 내 마음 반짝반짝, 유일랍미, 품위있는 그녀 등에 출연했고 영화 특수본, 응징자, 황제를 위하여 등에서 맹활약 했습니다.

또한 각종 예능과 광고에서도 많은 활동을 했는데요 2015년 mbc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녹화 도중 걸그룹 출신 가수 예원과 말다툼이 논란이 되어 자숙의 시간을 가졌고 이후 SNL 을 통해 ‘셀프 디스’로 다시 복귀 했습니다.

이태임

복귀 해 ‘품위있는 그녀’, 와 ‘비행소녀’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다시 사랑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계속되는 악플에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태임

한편 이태임은 이제 연예계를 떠나 평범한 아내이자 아이의 엄마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그녀의 앞길에 행복만 가득하길 기원 합니다.

Check Also

구하라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이어지는 폭로 전 앞날을 생각 해서

구라하 남자친구 상처 공개에 이어 이번에는 구하라 가 자신의 상처를 공개 하면서 마치 진실게임을 하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