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이시언 서지승 찬란한 사랑 시작

이시언 서지승 5개월째 열애 중

배우 이시언이 사랑하는 연인 을 만났다. 이시언의 피앙세는 6살 연하의 배우 서지승 이다.

28일 오전 이시언 과 서지승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시언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서지승

이러다 나 혼자 산다 가 아니라 ‘나 연애 한다’ 라 바뀌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어제는 전현무 한혜진 열애 소식이 전해지더니 오늘은 이시언 열애 소식 까지 연일 열애 소식이 터져 나오네요

서지승

이시언 서지승은 선후배로 지내 오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 했다고 하는데요 만남을 시작 한지 이제 5개월째라고 합니다.

연애를 시작한지 5개월이면 한참 좋을 때 인데요 금방 헤어져도 또 보고 싶을 때 가 지금일듯 합니다.

서지승

서지승

그럼 이시언의 연인 서지승은 누구 일까요?

서지승은 1988년 생으로 전직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서지수의 동생으로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한 배우 입니다.

2005년 KBS2 ‘반올림2’로 데뷔해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복희누나’, ‘오할매‘, ‘아들의 위하여’ 등에 출연 했지만 그리 큰 비중에 배역을 맏지 못했습니다.

또한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 와 지난 2월 개봉한 영화 ‘조작된 도시’에도 출연 했습니다.

서지승

서지승

한편 이시언은 서지승이 거주하는 김포를 주로 찾아가 데이트를 즐긴다고 하는데요 이쁜 사랑 이어가서 결혼까지 골인 하시길 기대합니다.

#서지승 #이시언 #나혼자산다 #이시언 여자친구 #이시언 여친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