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연우진 박은빈 이판사판 관전포인트
이판사판

연우진 박은빈 이판사판 관전포인트

연우진 박은빈 이판사판 관전 포인트 소개 해드립니다.
이판사판은 오빠의 비밀을 밝히려는 법원의 꼴통판사 박은빈 과 차도남 엘리드 판사 연우진이 주연으로 펼쳐지는 이야기 입니다.

이판사판
드라마 최초 판사들의 리얼한 삶을 다루는 이판사판의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바로 ‘판사 드라마’ 라는 점인데요

이판사판
그 동안 검사, 변호사 등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는 많이 있었지만 판사와 법원 내 직원들의 삶을 세세하게 파헤친 드라마는 없었습니다.

이판사판
사법연수원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둬야만 될 수 있는 판사라는 타이틀을 달수 있는데요 하지만 판사도 결국 인간이기에 고뇌와 갈등 애환과 좌절을 겪을 수 밖에 없죠 이런 리얼한 모습이 이판사판의 첫 번째 관전 포인트 입니다.

이판사판

두번째 이판사판 관전 포인트는 최근 대세 배우 박은빈 연우진의 케미 입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전문직 판사 역할을 맞은 박은빈은 꼴통판사 이정주 역으로 출연 하는데요 법정에서 욱해서 욱두문자를 날린다고 하는데요 또한 불타는 정의감 판사 사의현 역할을 맡은 연우진의 색다른 매력 발산도 이판사판의 관전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판사판
세번째 이판사판 관전 포인트는 연륜이 묻어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 한다는 점입니다.

이판사판
최근 도시어부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설명이 필요 없는 연륜의 대배우 이덕화 와 국민엄마 김해숙, 최근 종영한 별별며느리의 최정우 와 우현, 이문식 등 이 출연하는데요 이름만 들어도 우~와 하는 배우분 들이죠 이런 분들이 출연한다는 것 만으로도 이판사판 본방사수 이유는 충분 하다고 생각 합니다.

이판사판
한편 이판사판 제작진은 “이판사판은 그동안 직업으로서만 다뤄져왔던 판사들의 인간적인 내면과 삶의 모습들을 다방면으로 그려낸다는 점에서 여러 가지 장점과 독창적인 특징을 갖춘 드라마가 될 것”이라며 “신선한 피, 젊은 배우들과 연륜과 관록의 배우들이 만들어낼 ‘이판사판’의 시너지 효과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이판사판

이판사판
총 32부작으로 방영 되는 이판사판은 2017년 연말에 가장 주목해야할 드라마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Check Also

이국주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박나래 대결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박나래 대결 승자는?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 게스트 박나래 이국주 가 요리 대결을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