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더 유닛 양지원 스피카 해체 후 녹즙 배달
양지원

더 유닛 양지원 스피카 해체 후 녹즙 배달

걸그룹 스피카 출신 양지원이 ‘더 유닛’에 도전했다.

양지원이 출연 하는 더 유닛 은 전현직 아이돌 을 대상으로 그들만의 가치와 잠재력을 재조명해 대한민국 대표 유닛으로 재탄생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 이다.

양지원

25일 공개 된 더 유닛 티저 영상에는 양지원의 최근 근황이 공개 되었는데요

해당 영상에서 양지원은 녹즙 회사 유니폼을 입고 녹즙을 배달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양지원

양지원은 지난 2012년 스피카 멤버로 데뷔 했고 지난 2017년 2월 해체 되었습니다.

스피카는 현 걸그룹 중 최고의 가창력을 가졌다는 평가를 받기 했다.

양지원

양지원은 “생각보다 준비한 것을 보여줄 기회가 적었다”라고 아쉬워 하기도 했습니다.

양지원

더 유닛에서 양지원의 영상이 공개 되면서 팬들은 양지원을 응원하는 글과 안타까워 하는 글을 게재 하고 있습니다.

양지원

한편 더 유닛 은 지난 9월 29일 부터 3일간 공개녹화를 진행하고 126명을 선발해 첫 합숙생활을 마쳤고 지난 13일 단체미션곡 ‘마이턴’, ‘빛’, ‘샤인’ 등이 연달아 공개 됐습니다.

양지원

더 유닛 본 방송은 오는 오는 10월 28일 KBS2 를 통해 첫 방송 되며 최종적으로 남자 유닛 그룹 9명과 여자 유닛 그룹 9명을 선발하며 두 팀이 각각 활동하게 됩니다.

양지원

Check Also

샤이니 종현

샤이니 종현 사망 충격 누나에게 마지막 문자

샤이니 종현이 18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갑작스런 비보에 팬들은 물론 연예계에서도 충격에 휩싸였는데요 샤이니 종현은 18일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