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백조클럽 서정희 방송 소감
서정희

백조클럽 서정희 방송 소감

6일 오후 8시 KBS2 를 통해 첫 방송되는 백조클럽 에 출연하는 서정희가 출연 소감을 전했다.

서정희는 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오늘 D-day!!” 라는 글과 함께 발레를 하는 모습의사진을 공개 했습니다.

서정희

이어 서정희는 “드디어 오늘~ 나의 모습이 기대되요^^ 중간중간 힘들고 나는 안된다는 생각이 나를 덮었어요 그만할까? 못한다고 할까?” 라며 발레 연습을 하는 동안 힘들 었던 순간을 전했습니다.

서정희

이어 “그때마다 나도 할 수 있다. 나를 기대 하는 분들을 실망시킬 수 없다. 다시 용기 내기를 수십번 새로운도전! 이정도 고통 쯤이야~ 어설플 지라도 최선을 다 했어요.” 라며 힘든 순간에도 용기를 냈다고 전했습니다.

서정희

서정희

최근 서정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을 자주 공개 하곤 했는데요

힘든 시간을 견딘 만큼 다시 한번 좋은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원 해봅니다.

서정희

서정희

한편 서정희가 출연하는 백조클럽은 국내 최초 발레 예능프로그램으로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모인 다섯 여자 방송인 서정희, 배우 오윤아, 배우 김성은, 배우 왕지원, 우소소녀 성소가 감독으로 나서 서장훈과 함께 방송을 진행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최종 업데이트 171006P0745

Check Also

도시어부

도시어부 홍수현 체면 구긴 용왕님 아들

도시어부 홍수현 낚시는 첨 살아 있는 짐 그런데! 최근 즐겨보고 있는 낚시 방송 도시어부 에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