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현아 결혼 7세 연상 사업가와,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 9월 3일 결혼, 문현아 결혼식 비공개 스몰웨딩 진행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가 결혼식을 올린다고 해요
문현아는 오는 9월 3일 7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문현아 나이가 올해 31세 니까 예비신랑은 38세네요
문현아 결혼식 장소는 청담동으로 알려졌는데교 구체적인 장소는 알려지지 않았고 비공개 스몰웨딩으로 진행 됩니다.
문현아 결혼식에는 나인뮤지스 전 현 멤버들이 총출동해 문현아 결혼을 축하해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한 문현아는 172cm의 큰 키에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6년 가까이 나인뮤지스 멤버로 활동한 문현아는 지난해 10월 당시 소속사 스타제국과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자연스럽게 팀을 떠났습니다.
이후 문현아는 솔로 뮤지션으로 음악 활동을 계속하고 있는데요, 지난해 11월에는 대한극장, 크리케송, Remedy Take2 등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오는 11월에는 나인뮤지스 동료 멤버였던 이유애린과 컬래버레이션 음원 ‘둥둥’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해요
문현아는 자신의 트워터를 통해 직접 손편지로 결혼소식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문현아는 미리 알려드리려 했는데 처음 있는 일이라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 했다 라며 기사로 결혼 소식을 접하게 된 팬들에게 미안하다고 전했습니다.
문현아는 9월 삶에 있어서 가치관이나 신념이 잘맞는 분을 만나 앞으로의 인생을 더 재미있게 살아가려고 합니다. 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