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강남 유이 디스패치 사진 입장 번복하나
유이 강남

강남 유이 디스패치 사진 입장 번복하나

강남 유이 디스패치 데이트 사진

강남 유이 디스패치 사진이 공개 된 가운데 강남 유이 두 사람의 열애설을 번복 하나에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강남 유이 열애설이 새로운 국면으로 전환 되었습니다.

유이 강남

당초 금일 오전 두 사람이 3개월째 열애 중이다 라는 기사가 공개 된 후 강남 유이 두 사람은 열애설을 사실이 아니다 라고 전하며 친한 동료 사이라고 밝혔습니다.

유이 강남

하지만 문제는 그 뒤에 발생 했는데요 바로 강남 유이 디스패치 데이트 사진입니다.

디스패치는 강남 유이 두 사람의 소속사가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다 라고 공식입장을 전한 후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 했는데요

유이 강남

지난 7월 8일 강남신사동에서 강남 유이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14일 오전 불거진 열애설. 유이측은, 일단 사실무근 발표. 하지만 디스패치 포착에 따르면 둘은 사랑하는 사이.” 라고 밝혔습니다.

유이 강남

당초 강남 유이의 열애설이 공개 되었을 때는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은 없었죠 하지만 디스패치에서 공개 한 사진은 일명 빼박증거 사진 이었습니다.

두 사람이 데이트를 즐기고 대리기사님을 불러 강남의 차로 유이를 집까지 데려다 주는가 하면 강남이 유이의 집앞에서 사랑스럽게 포옹을 하는 모습이 포착 되었습니다.

누가 봐도 친한동료 사이라고 보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유이 강남

유이 강남

유이 강남

강남 유이 디스패치 사진을 보면 누가 보더라도 연인 사이라고 생각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과연 강남 유이 디스패치 사진에 대해 어떤 입장을 보일까요.

유이 강남

기존 열애설 부정을 번복하고 열애사실을 인정 할까요?

아니면 친한동료 사이로 가볍게 포옹한 것이다 라고 해명할까요..

Check Also

김희애

허스토리 김희애 영화 위해 10Kg 살찌웠다 고백

배우 김희애가 영화 ‘허스토리’를 위해 무려 10Kg의 살을 찌웠다고 고백 했습니다. 11일 SBS 러브FM ‘송은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