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김사랑 나 혼자 산다 남동생 과 리얼 반전 매력

김사랑 나혼자산다 데뷔 첫 리얼 예능 출연

배우 김사랑이 MBC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한다.

김사랑은 최근 나 혼자 산다 촬영을 마치고 새로운 무지개 회원을 등록 했다.

2000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발 되면서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게 된 김사랑은 영화, 드라마, CF 등에 출연을 했지만 예능 출연은 ‘나 혼자 산다’ 가 처음이다.

김사랑

1978년생인 김사랑은 나이가 믿지기 않는 동안 미모와 매력적인 몸매로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다.

드라마 ‘천사의 분노’, ‘천년지애’, ‘이 죽일놈의 사랑’, ‘왕과 나’, ‘전설의 고향’, ‘도쿄, 여우비’,시크릿가든’ 등에 출연 한 김사랑은 드라마의 인기에 비해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다.

김사랑

이후 2015년 5년만에 JTBC ‘사랑하는 은동아’ 로 복귀 하면서 섬세하고 밀도 높은 연기 를 선보이며 그동안 김사랑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극찬을 받기도 했다.

김사랑

특히 김사랑은 연예계 인맥이 전혀 없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실제 김사랑과 알고 지내는 연예인은 사실상 없다고 한다.

김사랑의 팬들은 이런 부분이 배역이 잘 안 들어오는 원인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평소 김사랑은 의류 화보 촬영, 명품 브랜드의 런칭행사, 봉사활동을 다닌다고 한다.

김사랑

2011년 김사랑 박지성이 함께 광고 촬영을 한 이후 두 사람의 스캔들이 불어졌고 결혼설까지 나왔다.

2013년 증권가 찌라시 에서는 그 해 9월 두 사람이 결혼식을 한다 라는 루머가 퍼지기도 했다.

이후 박지성이 김민지 아나운서와 열애를 인정하며 박지성이 그해 6월 기자회견에서 열애를 인정하면서 김사랑에게 “본의 아니게 상처를 주게 돼 죄송하다” 라고 말하기도 했다.

김사랑

나 혼자 산다 황지영 PD 는 김사랑 출연에 대해 “예능에서 많이 노출되지 않은 스타이고 여성들의 대표적인 워너비로 꼽히는 여배우이기에 항상 리스트에 입었던 후보” 라며 “집에서는 어떤 모습일지 또 어떤 옷을 입고 어떤 음식을 먹을지 등이 무척 궁금한 스타였다”라고 섭외 배경을 밝혔다.

김사랑

김사랑은 예능 경험이 없이 나 혼자 산다 출연 제안을 받고 오랫동안 고민을 했다고 하는데요 앞서 나 혼자 산다에 출연 했던 다니엘 헤니의 조언을 듣고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사랑의 여배우로 화려해 보이지만 일상은 소탈하다 라고 하는데요

김사랑

그 동안 한번도 공개 되지 않았던 김사랑의 집이 공개 되고 김사랑의 수준급 요리 실력도 보여준다고 합니다.

김사랑

또한 남동생이 방문해 현실 남매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김사랑의 남동생은 경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출신으로 185cm 의 큰 키로 2009년 mbc 드라마 ‘신데렐라맨’ 과 영화 ‘악마를 보았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김사랑

이번 나 혼자 산다 에서는 김사랑에 대한 여러 가지 반전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김사랑 나 혼자 산다 는 오는 2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됩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