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종이 아는형님에 출연해 열애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4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는 조우종과 배우 정소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조우종은 “만나는 사람 있다” 라며 열애사실을 고백에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아는형님 조우종 허세 작렬
조우종은 전현무를 언급하며 “현무를 딱 1년이면 따라잡을 수 있을 것 같다” 라고 말하자 김희철은 “벙 좀 그만 쳐라” 라고 일침을 가했고 멤버들에게 야유를 받았는데요
이에 조우종은 개인기를 보여주겠다며 전현무의 깨방정 댄스를 선보였는데 하지만 조우종의 무리수 댄스에 교실은 정적만이 감돌았고 이에 김영철은 “조우종의 무리수를 보니 나를 보는 것 같다. 내가 저랬구나” 라고 말해 웃음 주기도 했습니다.
아는형님 조우종 비장의 카드 열애설 폭로
결국 조우종은 비장의 카드를 꺼냈는데
바로 여자친구 를 공개 한 것이죠
강호동은 조우종에게 “지금 여자친구 있냐?” 라고 질문을 했는데 이에 조우종은 “좋아하는 여자가 있다” 라고 말했고 이네 멤버들은 조우종의 여자친구에 대해 먼가 캐내려고 눈을 반짝였는데요 조우종은 “일반인은 아니다, 열 살 이상은 아니다” 라고 말하며 “프리선언 하기 전에도 만나고 있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조우종의 이야기르 듣고 있던 이수근은 “그 정도면 이제 누구인지 알것 같다” 라고 말해 조우종 여자친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습니다.
조우종과 함께 아는형님에 출연한 정소민은 이상형을 김영철을 지목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정소민은 “김희철보다 김영철과 무인도에 살고 싶다”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정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하하 나 왜 이렇게 부끄뷰끄해? #아는형님 이제 보러가야지” 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이상형으로 지목한 김영철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