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주원 보아 빅스타 커플 탄생!

배우 주원 보아가 열애 사실을 쿨 하게 인정하며 2017년 뉴 스타 커플 대열에 합류했다.
주원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에 따르면 주원 보아 열애가 사실이며 두 사람의 교제 기간 등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내용이라 확인하지 않았다 라고 전했습니다.

주원 보아
앞서 모 언론을 통해 주원 보아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평소 알고 지내던 지인으로 알려진 주원 보아는 동료들과 함게 있는 자리에서 첫 만남을 가졌고 이내 호감을 느껴 지난해 연말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원 보아

주원 과 보아 두 사람을 잘하는 측근에 따르며 “주원 보아는 누가 봐도 훈훈한 커플” 이라고 전했는데요 특히 취향과 관심사가 비슷해 대화가 잘 통하는 사이 같더라 고 밝혔습니다

주원 보아

평소 주원과 보아는 등산과 골프를 좋아 한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취미가 비슷하면 대화가 자연스럽게 되겠죠 또한 보아가 가수이긴 하지만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주원은 jtbc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보아의 연기를 꼼꼼히 모니터해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주원 보아

주원 보아 열애 사실은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큰 화제가 될 것 같은데요
실제 보아는 한국과 일본에서 최정상의 인기를 얻고 있는 솔로 가수 아닙니까 또한 20대 여자가수들의 롤모델 끝판왕이기도 합니다.

주원 보아

보아는 SM엔터테인먼트의 해외시장 개척에서 가장 큰 공을 세운 가수인데요 15세 어린 나이에 데뷔해 춤, 노래, 미모 까지 모든 것을 겸했고 한국, 일본, 미국에서 각각 데뷔를 하면서 보아는 ‘아시아의 별’이 이라는 별칭도 있습니다.

주원 보아

한국가수 처음으로 오리콘 차트 1위를 달성한 사람이 바로 보아 입니다.

주원 보아
이제 30세 성인이 되었지만 아직 마이스토리가 기억하는 보아는 춤 잘추고 노래 정말 잘하는 꼬마 소녀로 생각하고 있는데요 이제 멋진 남자 주원과 열애를 한다는 소식에 살짝 당황도 했습니다. “보아는 아직 어린데” 라고 ㅎㅎㅎ 저만 어린 시절 보아로 기억했나 보내요

주원 보아
주원 보아 열애 축하합니다. 멋지고 좋은 사랑하시고 서로 아껴주는 연인이 되시 길 바랍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