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권민중 결혼 NO 아직은 솔로

권민중 결혼 NO 아직은 솔로

권민중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권민중은 1996년 미스코리아로 데뷔 후 모델로 활동하다. 권민중은 1997년 영화 ‘투캅스3’에서 여형사를 맡으며 스크린에도 데뷔를 했는데 전작 투갑스에 비해 큰 흥행을 올리지 못했다.권민중 하지만 권민중은 미모와 지략을 겸비한 여형사 역을 소화 하며 영화 ‘인터뷰’, ‘그녀에게 잠들다’ 등에 출연하면서 충무로에 새로운 스타로 등장했다.권민중2003년 권민중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누드화보를 촬영하며 큰 화제가 되었다 당시 권민중의 화보는 모바일 서비스로 5일만에 10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인터넷으로 통해 해외에서 70억원이라는 놀라운 수익을 만들기도 했다.
권민중이후 mbc 주말드라마 ‘회전목마’에 출연했고 2004년에는 ‘와우’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하기도 했다.
하지만 당시 소속사와 갈등으로 3년이란 공백기를 가졌고 또한 가좃사로 심하게 가슴앓이를 한 권민중은 이후 방송에서 더 이상 얼굴을 들어내지 않았다.

권민중90년대 후반 혜성처럼 등장해 영화, 드라마, 음악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종횡무진 하던 그녀가 다시 시청자들 앞에 선다.
사실 권민중은 안방극장에서는 볼 수 없었지만 그 동안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는데요

권민중
지난 2013년 JTBC ‘비밀의화원’ 과 QTV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 2014년 tvN 금요드라마 ‘꽃할배 수사대’ 그리고 2015년 에는 영화 ‘위선자들’ 그리고 2016년에는 연극 ‘플라토노프’ 와 ‘햄릿’에도 출연 했습니다.

권민중
미스코리아 출신 답게 170cm 라는 큰키에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진 권민중 출연에 불타는 청춘 멤버들의 반응이 무척 궁금해진다.

권민중

권민중은 불타는 청춘에서 가장 나이가 어른 막내로 등장하는데요 불타는 청춘의 특성상 막내라고 해도 나이가 40세 입니다. ㅎㅎ

권민중

권민중
40세 인데 아직 권민중 결혼은 아지 않았는데요 빨리 좋은 분 만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권민중

권민중은 앞서 공개 된 불타는 청춘 예고에서 기존 막내 구본승과 달달한 케미를 보여줬는데요
구본승은 권민중을 보며 “네가 오니 갑자기 하늘이 갯다” 라며 웃음을 지었고 권민중이 보는 앞에서 장작패기를 하며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권민중

불타는 청춘 출연 6개월 만에 막내 생활을 졸업하는 구본승과 새로운 막내 권민중의 조합 그리고 두 사람이 보여줄 케미 오늘 밤도 기대해 봅니다.

Check Also

구하라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이어지는 폭로 전 앞날을 생각 해서

구라하 남자친구 상처 공개에 이어 이번에는 구하라 가 자신의 상처를 공개 하면서 마치 진실게임을 하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