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복면가왕 우비소녀 이미 99% 확신
복면가왕 우비소녀 가 배우 박진주 라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16일 복면가왕 1라운드 마지막 대결에서 복면가왕 우비소녀 와 복면가왕 과자집이 체리필터의 ‘오리날다’를 선곡해 어마무시한 성량과 가창력으로 모두를 깜짝놀라게 했다.
선곡이 끝나고 두 사람을 소개 하는 무대에서 우비소녀는 드라마 대장금에서 ‘오나라’를 잠깐 선보였는데요 연예인 판정단을 물론이고 방청객 들은 모두 깜짝 놀랐습니다.
연예인 판정단 들은 믿을 수 없다 라며 “립싱크 인거 같다”라며 배경음악을 빼고 불러 달라고 했는데요 음악이 없이 ‘오나라’ 를 부른 우비소녀는 의 모습에 티비를 보던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어떻게 저렇게 목소리가 맑고 청량한 음색을 낼 수가 있을까 정말 대단 했었습니다.
우비소녀와 과자집의 대결에서는 우비소녀가 승리를 했는데요 결국 복면을 벗은 과자집은 최근 가장 핫한 배우 이선빈이었습니다.
복면가왕 우비소녀 정체 박진주 & 벤?
방송직후 우비소녀의 정체에 대해 더 바이브 소속의 벤 과 배우 박진주 가 우비소녀일것이다 라는 추측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배우 박진주 쪽으로 더욱 많이 기우는 것 같습니다.
박진주는 최근 SBS ‘질투의화신’ 에서 오간호사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데요 시크한 말투와 능청스런 연기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또한 kbs ‘월계수 양복점’에서도 짧은 분량 출연해 존재감을 들어내기도 했죠
박진주는 영화 써니를 통해 스크린에 데뷔를 했는데요 써니 에서 박진주는 욕쟁이 여중생 진희로 출연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들어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복면가왕 우비소녀가 박진주라는 주장과 더불어 가수 벤이라는 주장도 있는데요 일단 우비소녀가 키가 작다는 점과 특유의 음색이 가수 벤과 같다는 주장인데요 사실 요즘 연예인 판정단 분들도 잘 맞추지만 그 분들 보다 한수위가 바로 네티즌이라고 생각 합니다.
복면가왕 우비소녀 저는 박진주 라고 생각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