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더블유 한효주 이종석 케미 기대되는 이유

한효주가 MBC 새 수목드라마 W-두 개의 세계 에서 웹툰 과 현실 을 오가는 흉부외과 의사 오연주를 연기 한다.

더블유 이종석

더블유 한효주

한효주 주연의 W 는 2016년 서울 과 웹툰 W속 슈퍼재벌 강철(이종석) 과 오연주(한효주)가 같은 공간 다른 차원을 교차하며 벌어지는 완전히 새로운 판타지 드라마 이다.

W 에서는 두개의 세계가 존재 하는데요 하나는 한효주가 살고 있는 현실 세계 이며 또 하나는 이종석이 설고 있는 웹툰 W 속 가상세계입니다.

더블유한효주

더블유한효주

더블유한효주

더블유한효주

한효주(오연주)의 아버지 김의성(오성무)는 이혼 후 W 를 집필하며 대한민국 최고 인기 웹툰 작가로 거듭나는데요 아버지가 그린 웹툰을 통해 한효주는 이종석(강철)과 도킹하며 새로운 세상에 도착하게 되고 이곳에 펼쳐지는 이야기가 펼쳐지게 됩니다.

과거와 미래로 이동하는 스토리는 많았지만 만화속으로 이동한다는 주제는 상당히 신선 한데요

더블유한효주

더블유한효주

실제 한효주 이종석은 서로를 이상형으로 지목했는데요 최근 인터뷰에서 한효주는 “진짜 만찢남 같았어요” 라고 이야기 하자 이종석은 “원래 팬이고, 말투가 되게 매력적이에요” 라고 이갸기했는데요

더블유-한효주

더블유한효주

또한 서로가 이상형에 가깝다고 대답한 만큼 더블유 에서 한효주 이종석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더블유

더블유예고

더블유예고

더블유예고

한편 오는 7월 20일 첫 방송 되는 더블유 1회 예고에서 한효주는 아버지의 웹툰 속으로 들어가 이종석을 만나게 되는데요 사고를 당한 이종석을 만난 한효주는 응급치료를 시도하는 장면이 공개 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