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해어화 를 즐기는 첫번째 포인트
해어화_10.jpg

해어화 를 즐기는 첫번째 포인트

해어화 를 즐기는 첫번째 포인트

영화 해어화 조선의 마지막 기생 한효주

영화 해어화 가 화제가 되고 있다. 1943년 최고의 가수를 꿈꿨던 조선의 마지막 기생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해어화 란 “말을 이해하는 꽃” 이라는 뜻으로 기생이자 예인을 일컫는 말이라고 하는데요

해어화 해어화 에서 가수를 꿈구는 조선의 마지막 기생 소율은 한효주 가 맡았다. 연희 역은 천우희가 맡았다.

해어화

해어화

영화 해어화 에서는 최고의 배우들이 펼치는 멋진 한복의 자태를 볼 수있다는 점에 영화를 보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것으로 보인다. 해어화를 보는 동안 눈호강은 따논 당상이다.

해어화 한효주

해어화 노래

해어화 천우희

해어화 에서 한효주 와 천우희는 조선에 마지막 남은 경성 제일의 기생 학교 ‘대성권번’에서 둘도 없는 친구로 등장하는데요 빼어난 미모와 탁월한 창법으로 최고의 예인으로 불리는 소율(한효주)와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를 가진 연희(천우희)로 등장한다.

영화 해어화

해어화 한효주

또한 당대 최고의 작곡가로 출연하는 유연석 은 윤우 역으로 민중의 마음을 어우만지는 조선의 마음 이라는 노래르 작곡하려 하는데 윤우의 노래를 부르고 싶은 소율은 예인이 아닌 가수를 꿈꾸게 된다.

한효주 천우희

하지만 윤우는 우연히 듣게 된 연희의 목소리에 점차 빠져들게 되고 소율과 연희는 ‘조선의 마음’을 차지하게 위해 서로 다른 선택을 하게 된다.

해어화_7.jpg

영화 해어화를 즐기는 포인트는 앞서 이야기 한것 과 같이 영화의 재미와는 별개로 출연진들의 화려한 한복과 양장 그리고 그녀들의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감상하는 것이 바로 해어화를 즐기는 멋진 포인트가 될것이다.

영화해어화

해어화_한효주

한편 해어화 는 박흥식 감독의 작품으로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 박성웅 주연으로 오는 4월 13일 개봉예정이다.

 

Check Also

김기방

김기방 김희경 예능 헬로우 방있어요 출연

김기방 김희경 부부가 결혼 후 첫 동반으로 방송 출연을 합니다. 김기방 김희경 부부는 28일 첫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