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강동원 YG엔터테인먼트 구하라 키이스트 전속계약
구하라강동원.jpg

강동원 YG엔터테인먼트 구하라 키이스트 전속계약

‘강동원 YG엔터테인먼트 구하라 키이스트 전속계약’

배우 강동원 과 구하라 가 YG엔터테인먼트 와 키이스트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강동원  빅뱅,싸이,차승원,최지우,이성경, 등과 함께 YG 패밀리의 새로운 가족이 됐다.

강동원사진.jpg

지난 11월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 된 강동원은 YG엔터테인먼트 로 최종 둥지를 틀게 되었는데 이에  YG 양현석 대표 는 강동원 전담팀을 구성해 안정적인 작품 활동과 해외 진출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동원검은사제들.jpg

또한 구하라는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구하라.jpg

구하라가 전속계약을 체결한 키이스트는 원조 한류 스타 배용준 을 비롯해 손현주, 엄정화,엄태웅, 김수현,주지훈 등 최고의 탑스타들이 포진해 있다.

구하라사진.jpg

키이스트는 “구하라와 전속예약 체결을 확정했다” 면서 “구하라는 가수로서의 매력뿐만 아니라 MC, 연기자로서 잠재력 역시 높이 평가 받는 아티스트” 라고 밝히며 국내는 물론 일본과 중국 등 해외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나갈수 있도록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밝혔다.

구하라얼굴.jpg

구하라는 2007년 5인조 걸그룹 카라로 데뷔해 큰 인기를 받았는데 2010년 일본 첫 싱글 앨범 ‘미스터’를 발매 했다. 발매 첫주 아시아 그룹 최초 오리콘 차트 TOP10 에 진입 하고 일본 현지 데뷔 3개월 만에 일본 골든 디스크 신인상을 수상했다.

Check Also

김기방

김기방 김희경 예능 헬로우 방있어요 출연

김기방 김희경 부부가 결혼 후 첫 동반으로 방송 출연을 합니다. 김기방 김희경 부부는 28일 첫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