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동갑내기 여행하기 이지애 프리선언 후 악플에 상처
이지애8.jpg

동갑내기 여행하기 이지애 프리선언 후 악플에 상처

동갑내기 여행하기 이지애가 악플에 상처를 받았던 내용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채널A ‘동갑내기여행하기 in 홍콩’에는 아나운서 출신 이지애, 서현진, 김주희, 문지애가 함께 홍콩 여행을 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지애

이날 홍콩에서 맥주를 마시던 네 사람은 악플에 대해 이야기를 했는데요 이지애는 “프리선언 후에 악플에 살렸다”고 고백하며 “악성 댓슬을 한번 보니까 계속 보게 도고 그걸 보면서 나도 울게 되더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지애

이에 문지애는 “난 내표정도 싫다고 하더라. 그냥 그 사람들이 하고 싶은말을 쏟아내고 가버린다는 느낌이다. 그냥 넘긴다”고 털어놨다.

이지애

서현지도 “악플도 반갑다”며 무플이 오히려 슬프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지애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지애는 남편 김정근이 쓴 편지를 공개했는데요

이지애는 “책상 위에 올려놨더라”며 남편이 준 편지를 꺼냈다.

이지애

이어 이지애는 편지를 공개했는데요 이에 김주희는 문지애에게 “넌 남편 어떻게 된거야” 라며 “지애 씁쓸해한다”라고 말했다.

이지애

 

이에 서현진은 김주희에게 “우리가 제일 불쌍해” 라며 솔로인 자신을 처지를 말했다.

동갑내기 여행하기는 3박 4일 동안 홍콩에서 펼쳐지는 미녀아나운서 서현진, 이지애, 김주희,문지애 의 여행기를 담은 4부작 리얼리티 여행 프로그램이다.

Check Also

이국주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박나래 대결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박나래 대결 승자는?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 게스트 박나래 이국주 가 요리 대결을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