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차홍 헤어디자이너 길에 들어선 이유?

차홍 헤어디자이너 길에 들어선 이유?

헤어디자이너 차홍 이 화제가 되고 있다. 차홍은 최근 마이리틀 텔레비전으로 하늘 높을 줄 모르게 인기가 치솟고 있는데요  차홍은 최근 임신 5개월 소식이 전해지면서 방송 출연 외에는 일정을 최소화 한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차홍

차홍은 과거 방송에서 헤어디자이너 길로 들어선 이유에 대해 밝혔는데요

차홍

차홍은 1남 5녀 중 다섯째 딸로 태어나 고등학교 때까지 어머니께서 머리를 직접 잘라주셔서 미용실에 한번도 이용한 적이 없었다고 했다.

차홍

또 차홍은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고 어머니께서 홀로 6남매를 키우셨다고 말했는데요 차홍은 가정형편 때문에 스스로 자립을 위해 고등학교 졸업후 고모 미용실에서 일을 시작했다고 말헸다. 그렇게 헤어디자이너의 길에 들어서게 됐다면서 헤어디자이너가 된 이유를 설명했다.

차홍

차홍

차홍은 아토피가 무척 심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의사는 헤어디자이너를 그만 두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차홍은 “손도 작고 아토피도 심하고 내 자신이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에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연휴에도 쉬지 않고 연습했다” 로 말했다.   이어 차홍은 “아토피가 심해 등까지 물집이 잡힐 정도였다.  그런 나에게 의사가 헤어디자이너의 일을 그만두라고 충고했다. 하지만 그말에 더힘을 냈다. 채식위주로 식습관을 고치며 아토피를 이겨냈다”며 힘들었던 순간을 전했습니다.

차홍

최근 종횡무진 방송을 누비는 방송인 차홍 과 헤어디자이너 차홍 그녀가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은건 차홍 그녀가 행운을 잡은것이 아니라 힘든 시기를 겪으며, 작은 손으로 쉬지 않고 연습에 연습을 거듭한 결과 일 것이다.

차홍

차홍 임신을 축하하며, 그녀의 앞날에 박수를 보냅니다.

Check Also

변정민

아내의 맛 변정수 동생 변정민 12살 연상 남편과 알콩달콩

변정수의 동생 변정민이 ‘아내의 맛’에 출연해 결혼 14년차 주부의 맛깔나는 토크를 선보였습니다. 7일 방송되는 ‘아내의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