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박명수 급성간염 입원

박명수 급성간염 입원

박명수 급성간염 입원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급성간염으로 병원에 입원을 했다고 합니다.
박명수는 지난주 부터 몸에 열이 많이나며 몸이 좋치 않아 3일 병원에 진찰을 받으로 갔는데 급성간염으로 간수치가 높다고 해서 입원을 하게 됐다고 하는군요..

평소 자전거를 즐겨타고 운동도 하는걸로 들었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빨리 좋아 졌으면 합니다..

박명수의 급성간염은 바이러스에 의해 간에 생기는 급성 염증이라고 하는데요 급성간염을 한번 찾아 보았습니다.

급성간염의 종류로는 A형 간염, B형 간염, C형 간염 그외 D형 간염, E형 간염 등이 있다.

증상으로는 황달, 무기력, 과민증, 근육통, 식욕부진, 오심, 구토, 우측 상복부 통증, 설사 또는 변비, 열 그외 유행성 감기같은 증상이 있고 심한 경우는 출혈 이나 빈형의 증세가 있을 수있고 하는데요 급성간염의 원인으로는 급성 간염은 대부분 간염 바이러스에 의한 간염을 말하지만 또한 간독, 화학약품, 의약품으로 생기는 중독성 간염도 비교적 많다.

치료 방법으로는 급성 간염은 대부분이 발병된 지 3~6개월만에 완치되며, B형 간염, 수혈에 의한 간염이 중증의 간염이나 만성간염, 간경변으로 발전하기 쉬우므로 평소 충분한 안정과 식이요법을 엄격히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Check Also

김희애

허스토리 김희애 영화 위해 10Kg 살찌웠다 고백

배우 김희애가 영화 ‘허스토리’를 위해 무려 10Kg의 살을 찌웠다고 고백 했습니다. 11일 SBS 러브FM ‘송은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