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전진 이시영 열애 인정 전진 이시영 가상연인 에서 실제 연인으로 “완전 사랑합니다”

전진 이시영 열애 인정
전진 이시영 가상연인 에서 실제 연인으로
“완전 사랑합니다”


전진과 이시영이 실제 연인 사이임임 밝혀졌다.

전진과 이시영은 “MBC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가상부부로 출연하면서 전진과 이시영에 대한 심상치 않은 기류가 느껴지고 있었는데 이부분에 대해서 전진과 이시영 양측 소속사에서 강력하게 부인하면서 일달락 된적이 있었는데요 지난 19일 전진과 이시영에 대한 열애설이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되면서 전진과 이시영의 열애설이 다시 도마위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이시영 소속사에서는 전진과의 만남에 대해 부인하지 않아 전진과 이시영의 열애설이 사실로 밝혀졌습니다.전진과 이시영의 관계는 이시영이 신인시절 전진이 먼저 대시를 했고 당시 신인이였던 이시영은 여러가지 입장으로 거북한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전진이 이시영에게 끝없이 관심과 애정 표현을 해서 결국 이시영의 마음을 열었다고 하는군요..

이로 해서 이전 무한도전의 멤버는 전원 커플이 생겼네요..^^
정준하는 10세 연하의 재일동포와 열애중이고 노홍철은 장윤정과 열애사실을 공개 했으며 정형돈 방송작가 한유라씨와 9월 결혼을 발표했구요 유재석과 박명수는 이미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몄고 김태호PD도 정형돈과 하루 차이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무한도전은 이제 총각딱지 때는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전진 미니홈피 초기화면에 “완전사랑합니다!!” 란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