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Entertainment / mc몽 고의발치 “MC몽, 기획사 대표, 병무브로커3명 불구속 입건”
mc몽

mc몽 고의발치 “MC몽, 기획사 대표, 병무브로커3명 불구속 입건”

대한민국에서 병역 비리는 대한민국 남자로 살지 않겠다는 의미다.
그 동안 mc몽은 고의발치는 없었다고 주장 하고 있었지만 결국 17일 mc몽, 기획사대표, 병무브로커3명이 불구속 입건 되고 말았다.

그 동안 수 차례 사죄의 길이 있었지만 mc몽은 선택은 거짓으로 일관하며 끝내 불구속입건이라는 독배를 마시게 되었습니다.

mc몽

경찰에 따르면 mc몽(신동현)은 1998년 8월 서울지방병무청 징병검사 결과 1급 현역판정 을 받았지만 고의로 입영을 연기하기 위해 병무 브로커에게 250만원을 주고 ‘W산업디자인학원’에 수강하는 것처럼 허위 재원증명서를 발급 받아 이를 병무청에 제출하는 수법으로 입영을 연기하고 공무원 및 자격 시험응시, 출국대기 등을 사유로 총 5회에 걸쳐 422일간의 입영을 연기하여 정당한 병무행정의 사무처리를 방해했다고 밝혔다.

mc몽

mc몽(신동현)은 치아저작기능 평가점수가 병역면제 기준점수를 초과한 63점임에도 병역을 기피할 목적으로 청담동 소재 모 치과에서 2개의 어금니를 고의 발치를 했고, 병역면제 처분을 받기 위해 재검 시까지 치과 치료를 하지 않고 방치하는 수법으로 치아 손상을 이르게 했다고 한다.

유증준 처럼 외국으로 가지 않고는 우리나라 대한민국에서 살면서 군대를 가지 않을 수 없죠..

Check Also

김희애

허스토리 김희애 영화 위해 10Kg 살찌웠다 고백

배우 김희애가 영화 ‘허스토리’를 위해 무려 10Kg의 살을 찌웠다고 고백 했습니다. 11일 SBS 러브FM ‘송은이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