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신정환 사기혐의 고소 당해 신정환 의 선택은?

필리핀 세부 억대 도박 신정환

신정환 사기 혐의 고소 당해 신정환의 선택은?

필리핀 세부에서 억대 도박 협의로 물의를 일으키고 있는 신정환이 이번에는 사기 협의로 고소를 당했다.

경기도 구리 경찰서는 16일 오후 40대 중반의 이 모 씨가 신정환을 사기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신정환은 지난 2009년 2월 ~ 7월까지 5차례에 거처 모두 1억 원을 빌려줬는데 갚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이 모 씨는 7년 전 지인을 통해 신정환을 알게 되었고 소속 기획사가 자금난을 겪고 있다는 이유로 돈을 빌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필리핀에서의 도박 및 외환관리법 위반으로 고발장이 접수되어 수사가 시작된 시점에서 신정환에게는 업 친데 덮친 격이다.

신정환

지난 8월 27일 휴가 차 들른 필리핀 세부에서 억대 도박으로 국내로 복귀하지 않고 있는 신정환..

도박할 수도 있는 일이다. 자기 돈으로 도박을 하던 술을 먹던 상관없다.

물론 외환 관리법 이 신정환에게 걸리긴 하지만.

신정환의 문제는 거짓말이다.

신정환이 일주일에 2,500만 원이라는 거금의 출연료를 벌었다고 한다.

그 돈이 물론 신정환의 노력으로 벌어들인 돈이겠지만 팬과 그를 아껴진 국민들이 없었다면 절대 벌어들일 수 없는 돈이다.

그런 팬과 국민들에게 거짓말을 한 것과 사건 이후 신정환의 행동과 그의 입에서 나오는 말이 신정환의 죄가 아닐까?

한국에 돌아오지 않으면 어쩌겠다는 이야기인가… 우울증에 죽고 싶다… 남자라면 자신이 한일에 책임지는 것이 남자다운 것 아닐까?

지금 신정환이 택할 수 있는 길은 빠른 귀국과 팬과 국민들 앞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하는 것이 최선이 아닐까?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