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tainmentStar

이세영 B1A4 무슨일이 SNL8 하차

개그맨 이세영이  SNL8 에서 하차 한다.

지난 26일 SNL코리아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영상이 논란이 되어서 인데요
해당 영상에는 B1A4 멤버들이 촬영을 앞두고 있는 모습을 영상을 공개 했는데  영상에서 이세영은 B1A4 멤버들의 신체 중요 부위를 만지려 하는 장난을 쳤고 놀란 멤버들이 이세영을 제지 하는 영상입니다.

이세영
해당 영상이 공개 되면서 이세영을 향한 팬들의 원성과 비난이 확산 되기 시작했습니다.
이세영의 인스타그램에는 비난의 글들이 쇄도 하고 있고 SNL 홈페이지에도 이세영을 비난하는 글들이 쇄도 하고 있습니다.

이에 지난 27일 SNL코리아 8 측은 사과의 글을 게시 했습니다.

이세영
“안녕하세요 SNL코리아 입니다” 라고 시작한 글은 “어제(11월26일) 페이스북에 게재되었던 B1A4 캐스팅 비화 영상에서 호스트 B1A4에게 과격한 행동을 보여 불쾌감을 느꼈을 B1A4 멤버들을 비롯하여 팬분들께 사과말씀 드립니다” 라며 해당 영상에 대해 사과를 했는데요 이어 “호스트에 다한 부적절한 행동이었으며 앞으로 이런 일이 더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겠습니다.” 라며 “다시 한번 B1A4 멤버들과 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전했다.

이세영

이세영

이세영
하지만 SNL코리아8 의 사과문을 게시 했지만 팬들의 비난은 끝이 없습니다.
이 시간에도 수많은 댓글들이 달리며 이세영에 대한 공식 사과를 요청 하고 있습니다.

이세영

이세영

한편 CJ E&A 측은 이세영에 대해 SNL코리아8 에서 하차 하는 것으로 정리 중이라고 전하며 하차와 함께 다음 방송에서 사과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세영
이세영은 지난 2014년 SNL코리아5 에서 합류 했는데요 이번 사건으로 인해 하차가 결정 되었습니다. 하지만 코미디 빅리그 하차와 관련해서는 정해진 게 없다고 합니다.

더 보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