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 오픈베타서비스를 실시하는 어나더데이 입니다.
동영상을 보니 정말 실감 나는데요..^^
단순히 쏘고 달리는 밋밋한 전투는 더이상 없다 라는 슬로건 답게 전투와 액션을 함께 즐길수 있는 색다른 FPS게임인듯 합니다.
그럼 게임을 한번 파헤쳐 볼까요 ㅎㅎ
먼저 캐릭터 소개 입니다.
군출신 아버지와 수의사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제이슨! 마젤란 그룹의 주식에 무리한 투자를 하던 제이슨의 아버지는 마젤란 선단이 행성 주스에서 전파되면서 빚더미에 앉게 되고 자살로 인생을 마감한다. 18세가 되자 제이슨은 군대에 입대하여 경험을 쌓고 제대한 후에는 밀렵꾼 감시대에서 근무하고자 하였으나 세계 불황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게 되고, 아버지가 남긴 빛을 청산하기 위해 돈이 되는 일은 범죄라도 가리지 않고 저지르게 된다. 그러나 결국 범죄 사실이 들통나게 되어 아프리카를 떠나 모국인 브라질로 도망간다. 이후 마젤란 체이서를 모집하는 공문을 보고 제이슨은 기꺼이 마젤란 체이서에 지원한다.
재키 리
사고로 어려서 고아가 된 재키 리는 18세에 고아원에서 나이 때문에 쫓겨난다. 오로지 먹
불우한 환경에서 자라던 윌터는 ‘인류의 스승’이라는 종교 단체의 도움으로 다른 인생을 살게된다. 정의를 실천하기 위해 인터폴에 들어간 월터는 이모의 부탁으로 사촌의 실종 사건을 접수하고 조사를 위해 아프리카 파견 근무를 자처하게 된다. 아프리카에서 사촌의 실종을 조사하던 중 사촌이 용병단체에 가입을 하고 온갖 악생을 저질렀으며 19살 어린 여자에게 살해당한 사실을 알게 된다. 마젤란 그룹의 새 프로젝트에 전 세계의 범죄자들이 안식처 삼아 도피한다는 정보를 입수한 인터폴은 월터에게 마젤란 체이서에 지원할 것을 지시하고 월터 역시 자신의 사촌을 살해한 여자가 마젤란 체이서에 지원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기꺼이 마젤란 체이서에 지원한다.
대치되는 좁은 공장 지역에서 컨테이너들을 통해 은폐, 엄폐하여 다양한 전투 루트로 개개인의 컨트롤 및 팀 구성원의 빠른 백업이 필요한 집단 전투 지역이다.
– 참여인원 : 2~16명
Silo
긴 복도로 된 장거리 루트와 미사일 발사 장치 간의 연결 통로가 주된 교전 지역이 됩니다.
전술적인 측면에서 볼 때 전장은 우회로와 우회로 사이의 공간이 조합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작전 전개 시 각 구간의 돌입에 맞춰 후방 엄호가 가능하도록 팀을 전개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일 것 입니다.
– 참여인원 : 2~16명
Castle 1F
전투 지역과 플레이어 베이스 지역이 가까워 리스폰 이후 짧은 시간 안에 적과의 전투가 벌어지게 됩니다.
중앙의 위험지대를 전략적으로 활용한다면 전투를 유리한 방향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 참여인원 : 2~16명
Sinkhole
중앙의 넓은 홀에서의 근접 전투와 2,3 층의 긴 복도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저격이 용의 하며, 복도 사이사이의 우회로를 통해 저격병을 견제를 통해 아군을 지원 할 수 있습니다.
– 참여인원:2~16명
기본 조작법
특수조작법
게임사양
* 운영체제 : Windows 98SE, 2000, XP
* CPU : 최소사양 P4 2.4GHZ 이상급 권장 사양 P4 3.0GHZ 이상급
* 메모리 : 최소 사양 512M 이상 권장 사양 1G 이상
* 그래픽카드 : 최소 사양 Geforce 6600 이상급
권장 사양 Geforce 7600GT 이상급
* 사운드카드 : DirectX를 지원하는 사운드카드
* Direct X : Direct X 9.0c
* 하드디스크 용량 : 최소 사양 2GB이상의 여유공간
– 6월 25일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기존에 다른 게임 같은 경우 쏘고 달리고 구르고 차량을 운전하고 하는 정도 지만 어나더데이는 액션이 추가 되었다는 부분에서 상당히 느낌이 좋네요..^^
올여름 어나더에이 FPS게임 적극 추천합니다..
저도 오픈베타서비스 부터 함 달려봐야 겠습니다..^^
어나더데이 동영상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