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키드 뉴스 중단 네이키드 뉴스 대표 잠적 35억 행방은?

네이키드 뉴스 중단
네이키드 뉴스 대표 잠적 35억 행방은?


시작 초기 부터 수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네이키드 뉴스 일명 “알몸뉴스”가 서비스를 시작한지 한달여만에 방송이 전면 중단되고 말았다.

방송 일주일만에 새방문자가 100만명이 넘었니 유료 회원이 26만명이니 수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지만 지난 27일 네이키드 뉴스는 서비스가 중단됐다 네이키드 뉴스는 30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언론상의 보도로 아시겠지만, 현제 네이키드 뉴스에는 심각한 내부사정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합니다. 이에 회원님들의 불편을 최소한으로 줄이고자 회원가입 및 결제기능을 중지하도록 하겠다”고 발혔다.

네이키드 뉴스는 1999년 캐나다에서 처음 선보인 뉴스로, 뉴스를 진행하는 여성 앵커들이 옷을 벗으면서 뉴스를 진행한다는 컨셉트로 화제가 되었으며, 현제는 80개국이 넘는 나라에서 천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한 뉴스방송이다.

네이키드 뉴스는 방송초기 연기자,모델,영어강사,회사원 등 다양한 경력을 가진 여성앵커들이 자신의 포부와 함께 멋진 모습으로 뉴스를 진행하겠다라고 말하는 모습을 한두번쯤 방송을 통해 보았을것이다. 하지만 지금 이들은 불과 한달만에 문을 닫아 버린 네이키 뉴스 덕분에 임금도 받지 못하고 방송을 통해 자신의 반라의 모습은 전국 방방곡곡에 퍼저나가 버린 참으로 웃지 못한 처지에 처해 버렸다.

하지만 네이키드뉴스의 피해자가 비단 여성 앵커들 뿐이겠는가 내부직원들도 네이키드 뉴스에 피해자 이며 결제를 하고 방송을 시청한 시청자들 또한 네이키드 뉴스의 엄청난 피해자 일것다. 또한 네이키드뉴스의 한 납품업체는 초기 대금은 결제가 된상태지만 지난 달 이후 대금 결제가 이뤄지지 않았다고 한다.

네이키드 뉴스는 한달 결제금액이 13,800원이다 만약 네이키드 뉴스 측에서 발표한것과 같이 26만명이 가입을 했다고 한다면 무려 35억이 넘는 돈이 결제가 되었다는 말인데…ㅡㅡ; 그돈으로 무엇을 하셨는지 직원들 월금도 안주고…

현제 네이키드뉴스 대표등은 연락이 되지 않는 상태라고 한다.

한국판 “알몸 뉴스” 네이키드 뉴스는 2009년 여름 한달의 해프닝으로 막을 내리는것 같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