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화영 엘제이 인스타그램 사진 논란 ‘공식입장’ 열애설 NO

류화영 엘제이 인스타그램 사진 공개 무슨 의미?

방송인 엘제이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류화영의 사진을 여러장 게재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엘제이는 지난 22일 부터 류화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장 인스타그램으로 통해 공개 했는데요

특히 류화영에게 “자기야” 라며 마치 연인 사이 같은 느낌으로 주는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 하기도 했습니다.

 

류화영의 사진이 엘제이 인스타그램에 공개 되자 류화영의 쌍둥이 언니 류효영은 엘제이 인스타그램에 직접 항의 글을 남기기도 했고 네티즌들 또한 상대에게 허락 받고 올리는 사진이냐 라며 엘제이를 다그쳤는데요

이에 엘제이는 “지들이 우습게 보여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 추억 간직하는게 잘못이니?” 라며 류화영과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는 듯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두 사람이 실제 연인 관계라도 상대가 공인임을 생각한다면 충분히 상의 후 공개 하는게 ‘인지상정(人之常情)’이라고 생각 하는데요

 

류효영이 직접 엘제이 “우리허락받고 올리는 것도 아니면서 왜 오해 할 만한 글로 자꾸 괴롭혀요. 왜그래요 진짜. 지워요” 라는 글을 남긴 걸 보면 엘제이가 공개한 류화영 사진과 카카오톡내용은 동의 없이 공개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류화영과 엘제이가 사귀다 헤이지면서 사진을 공개 한것이 아니냐 라는 의혹을 제기 했고 류화영 소속사 ‘이매진아시아’ 는 두 사람이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전했는데요 이매진아시아는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연인이 아닌다” 라며 “친한사이” 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엘제이는 류화영 소속사의 공식입장이 전해진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 했는데요 류화영과의 논란으로 악플이 달리면서 부담을 느낀 것으로 보입니다.

 

엘제이는 누구?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으로 논란이 된 엘제이는 다이나믹듀오, 브라운아이드소울 매니저 출신으로 과거 각종 케이블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2012년 배우 이선정과 교제 45일 만에 결혼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결혼 3개월만에 이혼해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