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에이핑크 손나은이 멤버 중 최초로 라디오스타에 출연 했습니다.
1일 라디오스타에는 손나은 , 김종민, 구준엽, 김정훈이 출연해 ‘얼굴 뜯어먹는 소리하네’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이날 함께 출연한 구준엽은 손나은을 보며 “걸그룹은 잘 모르는데 이 친구는 많이 봤다. 사이 뮤직비디오에서 봤는데 ‘많은 아이돌 가운데 얼마나 예쁘길래 뽑혔을까’ 생각 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손나은 성형 자연미인 집어치워!
윤종신은 손나은에게 “처음 봤는데 자연미인 쪽 같다”라며 “솔직히 좀 했다면 너무 자연스럽게 잘한 것 같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손나은’은 “어.. 오늘 처음 뵀어요..”라며 전혀 다른 말을 했어요 그러자 김구라는 “그런 얘기 함부로 하지마라”라며 “이 친구도 머리속으로 고민하고 있다” 라며 상황 진화에 나섰고 김국진은 “자연미인 같다고 하니까 손나은 씨가 오늘 처음 본 것 같다고 하잖아. 그 얘기 집어치우라는 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손나은 짝사랑 아이돌 트와이스 쯔위?
데뷔 초 많은 남자 연예인으로 부터 대시를 받았다는 ‘손나은’은 최근 짝사랑 하는 아이돌이 있다고 고백 했는데요
그 상대는 남자가 아닌 여자 였습니다.
바로 트와이스의 쯔위 였는데요
‘손나은’은 “후배 가수분들 무대를 보는데 트와이스 쯔위를 봤다”라며 “너무 예쁘더라. 쯔위를 MBC ‘아이돌 육상 대회’에서 본 적 있는데 성격이 딱 내 데뷔 초 모습과 같더라 그래서 뭔가 눈길이 더 갔다”라고 전했습니다.
손나은 철벽녀?
철벽녀 이미지에 대해 ‘손나은’은 “원래 성격이 그렇기도 하고 데뷔 초에는 연예금지령이 있었다. 그래서 연락이 오면 정말 형식적으로 깍듯하게 거절했다. 그러다 보니 그런 이미지가 강해서 다가오는 분들이 없더라”라고 전했습니다.
손나은 이상형은?
이상형에 대해 ‘손나은’은 남자다우면서 다정한 남자를 꼽으면서 “엄마랑 친구처럼 지내는데, 엄마가 운동선구를 되게 좋아하신다. 야구뿐만 아니라 모든 종목의 운동을 좋아한다. 최근엔 월드컵의 손흥민, 이용 선두 드을 보고 괜찮다고 하시더라. 엄마가 자이언츠 팬이라 이대호 선수도 좋아하신다”라고 말했는데요
그럼 손나은 이상형 남자친구는 엄마가 좋아 하는 운동선수가 되는 건가요?
손나은 엄마 껌딱지??
손나은은 항상 엄마랑 같이 다닌다고 하는데요
친구들을 어떻게 만나냐 라는 질문에 “항상 엄마랑 같이 나간다. 엄마가 데려다주고, 오고 다 하신다”라며 각별한 모녀지간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