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입술이 바짝 바짝 마르고 힘든 프로그램

한끼줍쇼 송윤아 윤아 ‘뭐야’ 뚝!

소녀시대 윤아가 이름도 알 수 없는 남의 집 대문 앞에서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한끼줍쇼 에는 배우 송윤아 와 소녀시대 윤아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송윤아 와 윤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축산물 시장 마장동 에서 한끼 해결에 나선다.

마장동으로 이동하는 버스에서 강호동은 윤아에게 “네가 봐도 예쁘니?” 라고 윤아에게 물었는데요 이네 윤아는 “나쁘지는 않은 것 같다” 라고 말하며 자신의 미모에 자신감을 가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막상 이야기를 하고는 본인도 숙스러워 하더군요..

한끼 해결에 앞서 마장동 축산시장을 방문한 윤아 와 송윤아는 마치 친 자매 처럼 손을 꼭 잡고 다녔는데요

특히 선홍빛에 생생한 고기를 보고는 정신줄을 놓는 듯 했습니다.

윤아는 “아~ 고기 냄새…너무 배고파..” 라며 울상을 지었고 송윤아는 입술도 바짝 바짝 마르고 힘든 프로그램이구나 라며 웃음을 보였습니다.

지난 3일 방송에 한끼를 실패 할걸고 했던 세종시 아파트 단지에서 단 한번에 한끼에 성공을 했는데요

한끼줍쇼 윤아 와 송윤아는 이런 행운은 없었나 봅니다.

송윤아는 어느 집 대문앞에서 두손에 숟가락을 들고 용기있게 벨을 눌렀는데요

송윤아는 마치 누군가 앞에 있는 것 처럼 폴더 인사를 하며 “안녕하세요…. 혹시 식사하셨어요?” 라고 질문 했는데요 하지만 집안에서는 아무런 대답이 없었습니다.

윤아는 마장동의 한 집앞에서 벨을 누리고 “저 윤아 인데요..소녀시대 윤아 아세요” 말했는데요 그런데 집주인은 장난치는 줄 알았나봐요 “뭐야?” 라며 뚝 하고 끊어졌어요

그런데 윤아 굴욕을 계속 이어졌는데요 또 다른 집에서 도착해 벨을 누르고 “저 윤아 인데요..” 라고 말하는 바로 뚝 하고 끊어졌어요

급 당황 한 윤아는 끝내 대문앞에 주저 앉아 눈물을까지 보였고 송윤아는 안타까운 모습으로 윤아를 바라보았어요.

소녀시대 윤아가 대문앞에서 이런 대굴욕을 당하다니 ㅜ.ㅜ

윤아 와 송윤아 마장동에서 과연 한끼를 제대로 해결 할 수 있을지 한끼줍쇼 윤아 송윤아 편 꼭 본방 사수 해야겠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