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조윤희 임신 서프라이즈 발표

이동건 조윤희 커플이 결혼식에 앞서 최고의 혼수라고 불리는 임신 소식을 전했다.
2일 오전 이동건은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깜짝 발표를 했는데요
정말 뜻 밖에 소식이었습니다.


이동건은 조윤희와 작품을 통해 사랑을 키웠고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혼인 신고를 마쳤다 라고 전했습니다.
혼인신고를 마쳤다 는 건 바로 두 사람이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다는 이야기 이죠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먼저 한 건 바로 조윤희 임신 때문이라는 추측이 있는데요 임신을 한 조윤희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기 위해 결혼식 보다 먼저 혼인신고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동건 조윤희 결혼식은 현재 이동건이 촬영 중인 KBS2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를 마치고 치뤄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7일의 왕비가 오는 5월 31일 첫 방송을 시작해 20부작으로 막을 내리기 때문에 두 사람의 결혼은 오는 여름 또는 가을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인데요


조윤희 임신으로 배가 불러오기 전에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서는 가을 보다는 드라마가 끝나는 시점에 바로 결혼식을 올릴 가능성이 커 보입니다.

이동건 조윤희 결혼식이 ‘7일의 왕비’ 이후 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7일의 왕비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데요
KBS2 TV 새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 는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 폐비된 단경왕후 신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사극 드라마 로 배우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 장현성, 도지원 등이 출연 합니다.

자신의 일을 하면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다는 2세까지 얻은 이동건 조윤희 커플 항상 사랑하는 부부 그리고 더욱 성숙한 배우가 되시길 바랍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