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정준영 열애설 불거진 이유

정준영 지연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지연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는 “지연 정준영과 사귀지 않는다” 라며 “열애설은 O%도 맞지 않다” 라고 밝혔다.
난데 없이 불거진 정준영 지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럼 왜 지연 정준영 열애설이 나온 걸까요?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정준영 과 지연은 친한 사이라고 전하며 열애설이 불거진 이유에 대해서는 “지인들과 소모임 자리에서 함께 어울리는 경우가 종종 있어 오해가 불거진 것 같다” 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정준영의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 도 “정준영과 지연은 연인 관계가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잘라 말을했습니다.
앞서 모 매체에서는 정준영 지연이 최근 연인관계로 발전해 1개월째 열애를 하고 있다 라고 전했는데요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정준영은 지연과 열애설 나오기전에 이미 오초희, 고은아 와도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었죠
당시 정준영은 고은아 와 뽀뽀셀카 로 인해 열애설이 나왔는데요

이에 대해 정준영은 “그냥 놀다가 엽기적인 걸 하려고 한 거고 뽀뽀한 척을 한 것이다” 라고 해명했고 오초희와 열애설에 대해서는 “모델 일을 같이 한 적이 있었는데 거기서 잠깐 도와주는 것이라 그때 알게 됐다. 그게 이슈가 될지는 몰랐다” 라고 밝혀기도 했습니다.


사실 남녀가 함께 있다고 해서 무조건 사귀는건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정준영이 여자친구들과 허물없이 친하게 지내다 보니 주변에서 보기에는 사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