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최현주 ‘천국사무소’ 프러포즈 영상 조세호 만남까지

안재욱이 아내 최현주에게 방송최초 프러포즈 영상을 공개 한다.

29일 방송 되는 SBS ‘천국사무소’에 안재욱이 출연한다.

방송에서 안재욱은 아내 최현주 와 만난지 6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한 사연을 모두 공개 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안재욱은 아내 최현주를 위해 푸켓에서 휴대폰으로 직접 촬영한 프러포즈 영상과 프러포즈 편지를 공개 한다고 합니다.

안재욱의 프러포즈 영상이 공개 되면서 아내 최현주가 연신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천국사무소’ 에서 안재욱은 그 동안 방송에서 한번도 공개 한적이 없는 안재욱 집이 공개 되는데요 아내 최현주 와 안재욱의 딸의 모습이 공개 됩니다.

프로불참러 조세호 안재욱 만남~

안재욱이 출연하는 ‘천국사무소’ 에는 프로불참러 조세호와 배우 강신일이 MC를 맡는다고 하는데요 조세호 안재욱 두사람의 운명적인 만남도 기대가 됩니다.

조세호는 과거 mbc 세바퀴에 출연해 김흥국의 “안재욱의 결혼식에 왜 안 왔냐” 라는 질문에 조세호는 억울한 표정으로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라고 말했는데 조세호의 표정과 대답에 큰 웃을 주면서 ‘프로불참러’ 라는 별명을 얻으며SNS 를 통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연예인 일반인 모두 SNS를 통해 “조세호씨 왜 안오셨어요?”, “조세호씨 오실거죠?” 라는 글을 올리며 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후 조세호는 영상편지를 통해 안재욱에게 돌찬치에는 꼭 참석하겠다고 영상편지까지 보내기도 했는데요 안재욱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해당영상을 봤는데 조세호씨를 모른다면 부담스럽다 라며 연락처를 알 정도의 사이도 아니고 방송을 통해서 알게된 동료 연예인 사인라고 이야기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조세호가 자꾸 방송에서 언급되니까 따로 연락을 하고 싶다고 후배를 통해 연락이 왔는데 “나를 정말 편하게 하고 싶다면 연락하지 말라” 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근데 안재욱은 조세호가 프로불참러로 화제가 된 이후 “니네 둘이 붙으면 뭐가되도 된다” 라며 동반 광고 제의 까지 들어왔다고 밝혔다.

 

그런데 이번에는 결국 만나고 마는 군요 ㅎㅎ

#안재욱 #최현주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