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은희 가 결혼 4년 만에 합의 이혼으로 결혼 생활 마침표를 찍었다.
이은희 는 지난 2012년 3월 3살 연상의 회사원과 4년간 열애끝에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당시 이은희 결혼식에는 오빠인 이병헌을 비롯해 스타 하객들이 대거 참석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은희 는 과거 JTBC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 에 출연했을 당시 “욱하는 성격 때문에 지금 남편과 결혼하게 됐다” 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이은희 이혼 소식에 두 사람이 무슨일이 있었나 하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것 같은데요 구체적인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은희 의 남편 이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리면서 부부 사이에 골이 깊어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이은희 는 지난 3일 SNS에 선물용캔들에 대한 블로그를 공유하면서 관련 사업을 동업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은희 는 배우 이병헌의 동생으로 더욱 유명한데요 이은희 는 과거 한 방송에서 이병헌이 짐짝 취급 받는다 라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은희는 “오빠의 결혼에 어머니가 정말 좋아하신다” 면서 “오빠가 짐이었는데 이제 자유를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좋아하신다. 그 나이되면 다 짐짝 취급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