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주지훈 곽도원 범죄 액션 끝판왕 개봉일 9월 28일

영화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주지훈 곽도원 범죄 액션 끝판왕 개봉일 9월 28일

대한민국 최고의 흥행배우 황정민 과 믿고 보는 배우들이 하나로 뭉친 영화 아수라 의 티저영상이 공개 되었다.

오는 9월 28일 개봉 예정인 영화 아수라 는 비리와 이권에 혈안이 된 악덕 시장 황정민(박성배역)의 연설로 시작되는 영화 ‘아수라’의 예고편은 살아남기 위해 나쁜 짓도 마다 하지 않는 비리 형사 정우성(한도경)의 내레이션으로 영화를 소개 했다.


“재개발 열풍이 불면서 수천억이 뿌려질 거라고 서로 물고 뜯고 아주 난리가 났어요. 우리 시장님은 그럴 때 저를 조용히 부르세요. 형사의 직감 같은 건데요 여기서 내가 아무리 발버둥 쳐도 영원히 빠져나오지 못할 것 같습니다.” 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본격적이 악당인 악덕시장 박성배 역의 황정민, 가장 악하고 처절한 비리 형사 한도경 역을 맡은 정우성, 한도경을 형처럼 따르며 자신도 모르게 서서히 악에 물드는 후배 형사 문선모 역에 주지훈, 박성배를 잡기위해 혈안이 된 독종 검사 김차인 역의 곽도원 이들의 펼치는 숨막히는 악의 대결이 예고편으로 벌써 시선을 사로 잡는다.

아수라는 불교의 6도에서 인간계 와 축생 사이에서 끊임없이 서로 싸우고 전쟁을 일삼는 ‘아수라라도’에서 제목을 따냈는데요 스타배우들의 총출동으로 시나리오 단계에서 부터 입소문으로 충무로의 이목을 집중시킨 작품 입니다.

누가 더 나쁜 놈인지 가릴 수 없이 치열한 경쟁 속에 서로 다른 목표를 향해 싸우는 악인들의 열전 아수라는 제 41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스페셜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공식 초청 되면서 이미 작품성을 인정 받았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