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수민 귀요미 3종세트

대한민국 초등학생들의 우상 일명 ‘초통령’ 에서 이제 대세 국민여동생으로 거듭난 ‘보니하니’의 하니가 라디오스타 전격 출연했다.
15일 라디오스타에는 이수민, 신동우, MC 그리, 샤넌, 다영이 참여했다.

이날 방송은 최근 대세인 10대 스타들이 총출동했는데요 방송 전 이수민 신동우 MC그리가 함께 공개한 셀프영상에서 이수민은 본방사수를 요청하며 방송에서 춤을 출 예정 이다라고 말해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이수민은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최근 걸그룹인 트와이즈의 ‘CHEER UP’을 2배속으로 선보이며 큰 웃음 주었다고 하는데요 마치 귀요미 요정이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수민은 신동우가 SNS에 게시한 글로 인해 열애설에 휩싸인 것과 관련해서 직접 해명 하고 나섰는데요 이수민은 “이게 이렇게도 엮일 수가 있구나 생각헀었다 면서 자신과 신동우가 절대 연인으로 거듭날 수 없는 이유를 일일이 열거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한편 이날 이수민은 과거 단역시절 사진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바로 최수종과 함께 출연 드라마에서 단역 시절 사진이었습니다.
사진을 접한 MC 들은 “제게 누구야”라고 말했고 신동우는 “내가 이러니까 못 알아봤지” 라고 말해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