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셀카 서현진 에릭 키스 도촬 사진공개

또 오해영에 출연 하고 있는 전혜빈이 서현진 과 에릭의 키스신을 도촬했다며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에는 전혜빈이 찍은 셀카로 뒤쪽에 에릭과 서현진이 장난스런 표정으로 전혜빈을 가리키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에서는 ‘또 오해영’은 방송 이후 처음으로 시청률이 하락했는데요 첫 방송 이후 꾸준히 상승만 해오다 처음으로 시청률이 하락했습니다.


지난 13일 방송 시청률은 8.507%를 기록했는데요 이전 방송에서 9.353% 보다 떨어졌지만 또 오해영은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13일 방송에서 사랑에 직진하기로 결심한 에릭이 서현진을 찾아가 사과하는 모습들이 그려졌는데요
몸이 아푸면 그 사람의 생각을 잠시라도 잊을 수 있다며 발에 맞지 않는 구두를 신고 감기에 걸렸으면서도 약도 먹지 않고 몸을 혹사 시키던 서현진은 결국 병원을 찾는데요 여기서 에릭을 만나게 됩니다.


에릭은 서현진을 보며 머리 속 영상이 떠오르는데요 머리 속에서는 ‘아프지마’ 라고 말하는데 에릭은 “반갑다. 나만 아프면 억울할 뻔 했는데 너도 아파서 반가워! 다시 시간을 되돌려도 결혼 깨고 내 옆방으로 오게 만들거야 미안해 근데 이게 본심이야” 라고 소리친다.


이어 “미안해 근데 이게 본심이야 너안고 뒹굴고 싶은거 참느라 병났다”며 자신의 마을 그대로 표현하고 병원을 나서는데요
홀로 걸어가던 에릭 뒤로 서현진이 울면서 달려와 에릭에게 안기며 두 사람의 재회의 키스를 했습니다.

한편 서현진 에릭 키스신에 대해 SNS 에서는 “서현진 에릭 키스 그만해라” 라는 반응도 있는데요 사실 두사람 키스 너무 많이 하는 것 같기는 하네요 ㅎㅎ 이러다 서현진 에릭 열애설 터질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