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준CP 슈가맨은 추억과 공감이 있다 슈가맨 IOI 출연

26일 오후 마포구 상암동 JTBC 빌딩에서 슈가맨 기자간담회 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슈가맨 윤현준 CP 는 슈가맨은 그냥 음악프로그램이 아니다 라고 말했는데요 슈가맨은 공감이 있고 이야기가 있는 프로그램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런 부분이 슈가맨 만의 차별 점이고 장점이라고 덧붙혔는데요 경연 위주 프로그램이 아니다 라고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 슈가맨 윤현준 CP

사실 슈가맨이 처음 시작 할 때는 서로 팀을 나눠서 음악경연을 하고 토크를 하는 방송이라고 생각 했는데요 방송을 계속 보면서 슈가맨은 단순 음악 경연 프로그램이 아니라는 걸 느꼈습니다.

다양한 세대가 함께 나와서 음악 라는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이야기를 펼치며 서로 공감 하고 프로그램이라 생각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10대가 20대가 잘 모르는 노래가 나올 때는 앗 나도 이제 나이가 들었구나 하는 생각 도 하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방송을 보면 과거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방송이 참 많은데요 단순히 노래한 곡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그 노래와 가수의 삶을 함께 공감해가는 방송이라는 점에서 참 매력 있는 프로그램이라 생각 합니다.

 

▲ 슈가맨 IOI 출연

앞으로도 좋은 방송 부탁 드리겠습니다.

앗 그리고 오늘 슈가맨에는 프로듀스 101 탄생 시킨 신예 걸그룹 IOI (아이오아이)가 출연합니다. 다같이 즐겨보자구요~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