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사광 이방지 대결 과 무휼 길선미 대결 최후

척사광 이방지 대결 과 무휼 길선미 결투 최후
육륭이 나르샤 최종회를 두고 척사광 이방지 무휼 길선미가 역대 급 결투가 펼쳐진다.
지난 21일 방송에서 분이는 위기에 처한 이방지를 구하기 위해 이방원을 찾아가고 무휼은 떠나기 전 이방원을 만 나로 간다.
분이의 재치로 이방원은 무명의 소굴에서 나오게 되는데 이때 척사광이 등장해 무명의 장수들을 모두 베어버리는데 이를 본 이방지는 척사광에게 뛰어간다.


또한 자리를 피한 이방원과 분이는 길태미를 만나고 이 자리에서 무휼이 등장하는데 무휼과 길선미의 결투가 시작된다.
그 동안 육룡이 나르샤의 최고의 고수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인 것인데요 척사광 이방지 대결 그리고 무휼 길선미 대결이 육룡이 나르샤 최종회답게 가장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무휼 길선미 는 이미 한번 대결을 한적이 있는데요 당시 힘에 밀리던 무휼이 지난 21회에서 길선미에게 힘으로 밀리지 않고 오히려 무휼의 힘에 길선미가 밀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무휼의 일격에 길선미가 뒤로 물러나는 장면을 보여주었는데요 역사 상으로 본다면 무휼은 세종대왕의 최 측근으로 내금위장에 오르게 되는 조선 제일검이죠 그러니 당연히 무휼과 길선미 대결은 무휼의 승리로 끝이 날것으로 보이는데요 사실 육룡이나르샤 결말을 알 수 없는 것이 척사광 과 이방지 대결입니다.


조심스럽게 결말을 예고 해본다면 척사광 과 무휼은 서로 관계가 있는 사이죠 무휼이 척사광의 목숨을 구해준 적도 있고 그리고 이방지의 스승 이 처음 등장할 때 척사광이 제자를 이겼다고 했는데요 이런 상황으로 본다면 이방지 척사광 대결은 척사광의 승리로 끝이나고 척사광 과 무휼이 다시 대결을 펼치는 것이 아닐까 아니면 이방지 척사광 대결에서 척사광이 승리하고 척사광이 홀연히 사라지는 결말이 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