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몸매 미모 연기 제대로 물 올랐네
돌아와요 아저씨 에 오연서가 화제가 되고 있다. 오연서는 극중 ‘한홍란’으로 출연하고 있는데요
지난 2015년 빛나거나 미치거나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오연서 최근 미모가 물이오른듯 합니다.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오연서는 김수로가 저승열차를 탈출해 이승에서 환생한 캐릭터 ‘한홍난’ 인데요 지난 주 몰아보기로 ‘돌아와요 아저씨’를 보고 난 후 오연서 캐릭터가 너무 재미 있고 매력적이어서 오연서 광 팬이 되기로 했습니다.
사실 오연서는 가수로 먼저 데뷔했는데요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오연서는 지난 2002년 전혜빈, 이비 와 함께 걸 그룹 LUV 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오연서가 속한 그룹 LUV 는 1집 정규앨범 ‘Story Orange Girl’ 를 발표 했는데요 당시 2002년 월드컵과 시즌이 맞물리면서 결국 6개월 만에 해체하게 되었습니다.
오연서는 과거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LUV 시절에 대해 회상하기도 했는데요 전혜빈은 오연서에대해 “처음 봤을 때 리틀 김희선이었다” 면서 “그래서 연서와 함께 빨리 데뷔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연서가 9기간 동안 춤을 춰도 간단한 춤 동작도 못하더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오연서는 “시골에서 올라와 정말 아무것도 못했다. 그래서 혜빈 언니한테 많이 혼났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올해로 데뷔 14년이 되는 오연서는 이제 가수라기 보다 연기자로 더욱 잘 알려져 있는데요 “왔다 장보리” , “빛나거나 미치거나” 에서 주인공역을 맡으며 큰 인기를 얻었고 최근 정지훈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돌아와요 아저씨’ 에서 다시 한번 주인공역을 맡으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오연서는 키가 170cm 라고 하는데요 큰 키에 가려린 몸매로 터프 한 남자연기를 거침없이 소화하며 코믹과 멜로 를 넘나드는 오연서 너무 매력적입니다. 특히 표정연기는 대박 입니다.
수목드라마 오연서 때문에 ‘돌아와요 아저씨’로 고정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