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성(임강성) 이 이슬비 와 이혼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22일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에 출연 한 강성(임강성)이 화제가 되면서 다시 임강성 이슬비 이혼에 대해 대중들이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이에 강성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성 이슬비 이혼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강성은 “몇가지 발도 안되는 말들이 돌아 제가 직접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라며 “이런글을 올리는 것도 사실은 웃길수도 있지만 혹시 오해하시고 잘못알고 게시는 몇몇분들을 위해 가슴 아픈 이야기를 다시 꺼내게 됩니다” 라며 이슬비와 이혼에 대해 잘못 알려진 부분에 대한 해명을 했다.
강성은 “우선 이름이 거론되고 계시는 분게 죄송하게도 누군지도 저는 모르고 있구요” 라며 “바람이나 그런말은 전처도 글을 올렸지만 둘다 가당치도 않은 말이라 설명할 생각도 못했네요” 라고 했다.
이어 “저희는 서로 장기간의 대화와 합의 끝에 이혼이라는 결정을 하게 된것이고 거기에 대해 그 어떤 서로간의 법적 도덕적 잘못도 하지 않았습니다” 라며 자신을 둘러싼 이혼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이혼 후 방송에 출연해 대중들로 부터 주목을 받는 것은 좋으나 힘든 시기를 겪은 이들에게 다시 아픈 과거를 되새기게 하는것은 너무 잔인한 것이 아닐까?
이혼 후 새로운 길을 걷는 두사람을 좋은 시선으로 응원하며 지켜봐주는것이 성숙한 대중의 몫이라 생각한다.
한편 임강성 이슬비 는 7년간 오빠 동생으로 인연을 쌓아오다 지난 2011년 10월 결혼식을 올렸고 2012년 아이를 출산했다. 이후 올해 9월 두사람의 이혼소식이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