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이 예쁜 연예인 순위

실물이 예쁜 연예인 순위

기자들이 뽑은 실물이 예쁜 연예인 순위

김지영

1위는 김지영
전원일기 복길이다. 평소 홈 드라마나 촌스럽고 수더분한 아줌마 역할을 해서 그런가 평소 이뿌다는 생각은 안 했는데 실물도 김지영을 보면 빛이 난다고 하는군요 길에서 후광이 번쩍이는 사람을 만나면 바로 김지영이구나 라고 하면 될 정도라는데요 티없이 뽀얀 피부가 김지영의 대표 무기라고 합니다.

2.위 김규리
화면에서 보이는 김규리는 큼직 큼직하게 생겼는데요 실제 김규리는 가녀리고 말랐다고 합니다.
김규리를 실제 본 사람이면 김규리 너무 이뿌다고 호들갑을 떨 정도라고 합니다.
최근 김규리는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 놀라운 춤 솜씨를 보여주고 있죠..

3위 티아라 지연
티아라가 데뷔 하기 전 소속 사에서 배포한 보도사진에서 지연은 “포스트 김태희”로 통했는데요,
방송 출연 후 “눈 몰림 김태희”로 불렸다. 하지만 실제 지연은 절대 눈이 안 몰렸다고 하는군요.. 특히 반짝이는 눈동자는 마치 밤하늘에 별을 넣은 것 같네요..
실제는 안 봐서 모르겠지만 방송에서 보면 조금 몰린 것도 같은데 ㅎㅎㅎ

4위 서우
안졸리나 졸리 못잖게 두터운 입술, 큰눈, 우뚝 선 코 때문인가 어딘가 모르게 인공적인 냄새가 나기도 하는데요 거기다 글래머스한 몸매 화장을 하지 않으면 영락없는 고딩이라고 하는군요..

5위 강소라
강소라는 데뷔 전 20kg 감량을 했다는 사실 때문인지 최근 대 박을 터트리고 있는 영화 ‘써니’ 에서 화끈한 성격에 하춘화를 맡았기 때문인지 강소라에 대한 느낌은 주로 ‘크다’인데요..
실제 강소라를 만나면 그녀의 각선미에 놀란다고 합니다.
화면에서 보여지는 강소라 는 1.5배 더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6위 서영희
실제 나이에 비해 궁상맞고 억척스러운 아내역할을 많이 한 서영희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을 본 후 서영희를 만난다면 기절을 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오목구비가 어디 하나 빠질 것이 없이 예쁘고 심지어 차도녀 느낌까지 든다고 합니다.

7.위 박시연
화면 속에서도 예쁜 박시연은 하지만 실제 느낌은 다르다고 하는데요 키와 골격이 작고 그윽한 눈매를 가진 박시연. 차갑고 도도한 느낌의 박시연 하지만 박시연을 실제 본다면 순하고 친절한 성격의 박시연에게 홀딱 반해버린다고 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