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 군 입대 훈련소 거쳐 현역으로 복무

병역 의무 성실치 마치고 돌아오겠다.

배우 공명이 14일 군 입대를 한다.

공명은 14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공명은 코로나19 피해 확산을 위해 입소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했다.

 

공명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공명 입대 발표와 함께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주어진 병역의 의무를 성실히 마치고 돌아올 공명에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공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짧게 자른 머리의 사진을 공개 하며 “잘 다나오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또한 공명의 직접 깜짝 인사도 있었는데요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공명이 직접 영상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하기도 했습니다.

공명은 “팬분들과 직접 얼굴을 보면서 이야기를 하고 싶지만 영상으로 인사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며 “얼굴을 보고 이야기할 수 있을 때가 오면 한 분 한 분 직접 얼굴 보고 눈 마주치면서 인사하고 싶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몸 건강히, 마음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 그러니 조금만 기다려주셔라. 내 작품 그리고 나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잘 다녀오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공명은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해, 영화 ‘도희야’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 ‘극한 직업’, 드라마 ‘멜로가 체질’ ‘홍천기’ 등에 출연했는데요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3’에서도 활약 중이며,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