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혜성 전현무 열애 스토리가 공개 된다.
이혜성(28) 전 kbs 아나운서가 남자친구 전현무(43)와 열애 스토리를 라디오스타에서 모두 공개 한다.
이혜성 전현무 는 지난해 11월 열애 사실을 공개 하며 큰 이슈가 되었죠
이혜성 아나운서 선배인 전현무와 교제라는 부분과 15살 나이차를 극복한 열애라 대중의 관심은 대단 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이혜성 은 자신의 입으로 열애사실을 고백했던 ‘연예가중계’를 떠올리며 “남감했다”라고 말했는데요
이혜성은 전현무와 열애를 (이미)아시는분들도 계신 것 같고, 숨긴다고 숨길수 있는게 아니라서 그냥 얘기를 했죠 라며 전현무와 열애를 고백한 당시를 회상 했습니다.
스페셜 MC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강남은 이혜성에게 사귀는걸 들켰냐? 라고 질문을 했는데요
그러자 이혜성을 우물주물했고 이에 강남은 얘기하지 말까? 라며 당황해 하는 이혜성을 도우려 했는데요
하지만 이혜성은 KBS 내부인들이 좀 아시는 것 같더라구요 라며 제보가 계속 들어왔데요라고 말했습니다.
전현무 이혜성 열애 첩보작전
이혜성은 전현무가 첩보작전을 한다고 새로운 차량을 구입하고 말했는데요
이혜성은 그 분이 나름데로 첩보작전을 한다고 방송에 노출 된 차 말고 다른 차를 장만을 했다 라며 그런데 가지고 온차가 새빨간 SUV 차량 이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혜성은 누가 봐도 나 전현무다 라고 광고 하는 것 이라고 말습니다.
MC들은 헛똑똑이 라며 한숨을 지었는데요
이혜성은 이어 누군가가 너 빨간차 있냐? 라고 물어봤고, 소문도 나고 해서, 며칠뒤에 귀엽게 검정색으로 레핑을 해왔다며 웃음을 지었습니다.
이혜성 인스타그램 일빠 좋아요 전현무
이혜성은 자신이 요리한거나 베이킹 한걸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전현무가 제일 먼저 좋아요를 누리고 싶은가 봐요 라며 근데 그게 또 기사가 나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이혜성은 자신이 원래 요리하는 걸 좋아해서 올렸을 뿐인데 신부수업 이라며 기사가 나니까 그거는 우리끼리 좋아 하자 라며 인스타그램 좋아요 클릭을 자제 시켰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