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소향 에릭남 꺾고 1승
12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에서 소향이 웨스트라이프 의 ‘You Raise Me Up’ 를 불러 에릭남을 꺾고 우승을 차지 했습니다.
이날 불후의 명곡 에서 소향은 2승을 거둔 에릭남에 맞서 세번째 무대에 올랐는데요 그 자리에서 웨스트라이프의 ‘유 레이즈업(You Raise Me Up)’ 을 불렀습니다.
웨스트라이프 셰인 필란 전설로 출연
이날 불후의 명곡에는 웨스트라이프 의 메인보컬 ‘셰인필란’이 전설로 출연 했습니다.
불후의 명곡에서 또 한명의 세계적인 월드스타가 출연 한건데요.
웨스트라이프 셰인필란은 오프닝 무대에서 자신의 솔로곡 ‘뷰티풀 인 화이트(Beautiful in White)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장식 했습니다.
무대를 마친 셰인필란은 한국을 사랑한다고 전했는데요.
셰인필란은 “한국을 사랑한다. 예전에도 한국을 세번 방문했다. 다시 와서 너무나 기쁘다. 팬 여러분들을 다시 만나 뵙게 돼 너무 행복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웨스트라이프 는 아일랜드의 유명한 팝 그룹인데요 1998년 7월 2일 5인조로 그룹을 결성해 2012년 까지 활동한 팝 그룹 입니다.
멤버는 마크 필리(Mark Feehily), 키언 이건(Kian Egan), 셰인필란(Shane Filan), 니키 번(Nicky Byrne), 브라이언 맥패든(Brian McFadden) 입니다.
웨스트라이프의 유명한 곡으로는You raise me up, My love, fool again, uptown girl 등이 있습니다.
소향의 뛰어난 가창력과 놀라운 고음 무대를 지켜본 셰인필란은 유레이즈업이 각별하다고 전했습니다.
셰인필란 은 “유레이즈 업은 웨스트라이프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이다.” 라며 “나의 인생을 생각할 수 있는 노래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MC정재형도 소향의 무대에 대지를 울렸다고 찬사를 보냈습니다.
한편 소향의 무대는 판정단에게 414표를 얻으며 에릭남의 2연승을 저지하며 1승을 차지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