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가 폭풍 꿀잼을 예고 하고 있습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장희진 손여은 최여진 박진주가 출연해 ‘여배우는 로맨스가 필요해♥’ 특집으로 펼쳐질 예정입니다.
이날 7번째 스페셜MC 는 그룹 신화의 전진이 출연 했습니다.
라디오스타 장희진 김구라 커플댄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는 싱글벙글 하지 않을까 하는데요
김구라는 앞서 자신이 좋아하는 배우가 장희진이라고 말했죠… 그런데 실제로 장희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으니 얼마나 기분이 좋을 까요..
장희진은 “김구라씨만 믿고 나왔어요” 라며 김구라에게 호감을 표현 했는데요
장희진은 댄스 순서에서 김구라와 함께 추자고 제안을 했는데요 평소 같은 손사래를 쳤을 김구라가 장희진의 부름에 벌떡 자리에서 일어나 무대로 나갔습니다.
장희진 앞에서는 순한 양이 되었다고 해요
장희진 김구라는 최근 화제가 된 이효리 이상순 커플의 이티 댄스를 선보였는데요 두 사람의 춤은 마치 라라랜드 의 한장면을 연상케 했다는데 본방에서 꼭 확인 해야겠습니다.
라디오스타 손여은 폭탄주 달인
라디오스타 손여은은 이날 폭탄주 달인의 모습을 보였는데요
포항 폭탄주 아줌마도 울고 갈 멋진 손놀림으로 라디오스타 현장에서 폭탄주 쇼를 선보였습니다.
평서 여리여리 한 모습과 달리 손여은 은 폭탄주 제조를 앞두고는 눈빛부터 바뀌는 등 차분한 자신의 이미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댄스 순서 에서는 김구라의 이름을 온몸으로 표현 하는 네임 댄스를 선보여 폭풍 웃음을 주었습니다.
라디오스타 최여진 연애사 고백
라디오스타 최여진은 최근 드라마 녹화에서 남자 배우 때문에 혼자 가슴앓이를 했다고 하는데요
최여진은 결국 촬영 후 고백을 했는데 “바보같이 울기도 했어요”라고 말해 최여진의 고백의 결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또한 최여진은 구 남자친구의 바람을 목격했던 당시를 언급 하고 피눈물을 흘렸던 사연을 공개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최여진의 입담은 끝이 없었습니다.
최여진은 드라마 키스신 촬영 중 남자 배우의 돌발 행동 때문에 당황했던 에피소드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라디오스타 박진주 박서준과 특별한 사이
라디오스타 박진주 가 최근 종영 한 쌈마이웨이 박서준과 특별한 사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진주는 박서준과 소울을 나눌 정도로 친밀했던 관계임을 밝혔는데요 박진주는 “제가 봐도 참 멋있더라고요”라며 인기스타가 된 박서준에게 축하인사를 건네기도 했습니다.
박진주는 ‘복면가왕’에서 놀라운 가창력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박진주는 라디오스타에서 최근 핫한 ‘나야나’ 댄스로 아이돌 뺨치는 매력끼를 분출 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