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 제작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이자리에는 시골경찰 최민용 신현준 오대환 이주승이 참석 했습니다.
시골경찰 최민용 제복 입은 모습을 보니 역시 남자는 제복이구나 하는 생각이 팍팍 드는군요.
최민용은 “제작진들이 저를 봤을때 고지식하고 하나에 꽂히면 빠져서 쉽게 헤어나오지 못하는 집중력과 사고에 대한 관찰력이 있다는 것을 알지 않았나 싶다” 라며 “진짜로 카메라가 없을 때나 있을 때나 착각을 하게 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원래 경찰인 것 마냥 실제 경찰의 마음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제 모습을 봤을때 또 경찰에 꽂혔구나 하는 착각을 하며 촬영했다. 제작진들이 제대로 캐스팅을 하지 않았나 생각이 든다” 라고 말하며 웃음을 보였습니다.
시골경찰은 전라북도 진안군 용담면 송풍리의 치안센터에 최민용, 신현준, 오대환, 이주승이 실제 순경으로 근무를 하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앞서 공개 된 시골경찰 예고편을 보면 실제 치안센터에서 전화도 받고 현장에 출동도 하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영화에서 처럼 범인을 잡는 그런 경찰 이라기 보다는 시골에서 경운기도 몰고 파리와 싸우는 모습이 어딘가 모르게 어설픈 모습도 보이네요
한편 시골경찰은 MBC every1 을 통해 7월 17일 오후 8시 첫 방송 되는데요
최민용, 신현준, 오대환, 이주승이 치안센터 에서 순경으로 민원업무를 처리하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 네 남자들에게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벌써 궁금해지네요.
근데 경찰 제복 입은 모습 정말 멋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