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 에디킴 열애 인정 연상연하 커플 탄생

소진 에디킴 열애 인정 가수 커플 탄생

걸스데이 소진과 에디킴이 입장을 바뀌 열애를 인정해 4살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소진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와 에디킴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소진과 에디킴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했다”라고 밝히며 열애설을 인정 했다.

소진 에디킴 열애설 보도 > 열애 부정 > 열애 인정

오늘 오전 에디킴 소진이 두 달 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라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방송된 CGV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도 감독이다: 청춘 무비 2016’을 통해 처음 만나 최근 연인으로 발전 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소진 에디킴 열애설이 보도 되고 10분만에 양측 소속사는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다” 라며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 했습니다.

그런데 소진 에디킴 은 3시간 정도 지나 돌연 입장을 번복 하며 열애를 인정 했습니다.

소속사측은 두 사람의 열애인정에 대해 “소진 과 에디킴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조심스럽고 신중해하고 있다” 라며 “소로에게 폐를 끼칠까 배려하다 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상의 하에 연애를 인정하기로 헀다” 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소진(31) 에디킴(26)의 열애 인정으로 새로운 연상연하 가수커플이 탄생 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