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주상욱 5월 결혼 바다 부케 받고..

차예련 주상욱 커플이 공개열애 1년만에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립니다.

주상욱 차예련 커플은 지난해 3월 두 사람의 ‘골프장 데이트’가 기사화 되면서 주상욱 차예련 열애설이 시작 되었고 소속사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후 지난 2월 주상욱 차예련 이 3월 결혼을 한다는 기사가 한번 했었는데요 당시에는 결혼에 대해 오보 라며 “아직 상견례도 하지 않았다” 라고 전했습니다.

사실 남녀가 만난다고 해서 다 결혼을 하는 건 아니다 보니 “그렇구나” 하고 있었는데요
이후 두 사람이 함께 여행을 가는 모습이 언론에 보도 되면서 “잘 만나고 있구나” 라고 생각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29일 드디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네요
이번에도 역시 두 사람의 소속사 보다 언론에서 먼저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주상욱 차예련 5월 결혼 소속이 전해지고 곧 이어 소속사에 두 사람의 결혼을 인정 했습니다.

다만 정확한 결혼 일자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주상욱 차예련 5월 결혼 공식 발표”
차예련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는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 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왔습니다” 라며 “5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확정 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어제였죠 28일 상견례를 하고 6월 결혼 발표를 한 이상우 김소연 커플과 같이 주상욱 차예련 커플도 드라마가 인연이 되어 연인으로 발전한 케이스 인데요

바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 입니다.
지난 2015년 10월부터 지난해 3월 22일까지 방송한 ‘화려한 유혹’에서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 했습니다.

한편 차예련 은 지난 23일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는데요 다~아 이유가 있었군요 ㅎㅎ 주상욱 차예련 커플은 오는 5월 결혼에 앞서 4월 커플화보 촬영을 한다고 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