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 나혜미 열애 과거 PC방 성지글

에릭 과 배우 나혜미 가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에릭(39) 나혜미(27)는 띠동갑 으로 수년간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라고 하는데요 에릭 나혜미 열애 이번에는 사실이었습니다.


에릭 나혜미는 지난 2014년에도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당시 “두 사람(에릭 나혜미)이 만남을 갖고 있는 것은 맞다” 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후 입장을 번복하면서 “교제 한적이 없다” 라고 말하며 내부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있었다 라고 전했죠

그러니까 에릭 나혜미 열애설 을 인정 했다 다시 번복 한 경우입니다.
또한 지난 해 tvN 또 오해영 에서 에릭과 함께 호흡을 맞춘 서현진과 열애설에 휩싸였고 때문에 나혜미와는 열애가 아니라는데 힘이 실렸습니다.


그런데 오늘 또다시 에릭 나혜미 두사람의 열애설이 나왔고 이번에는 열애를 공식 인정 했습니다.

에릭의 소속사는 “에릭과 나혜미가 연기자 선후배로 만나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라고 밝히며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습니다.

에릭 나혜미 열애설을 공식 인정하면서 나혜미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나혜미는 지난 2001년 초등학교 5학년으로 영화 ‘수취인불명’을 통해 데뷔 했는데요
초등학교 6학년때에는 신세경과 함께 ‘그것이 알고 싶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06년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에서 정일우를 짝사랑하는 여고생 나혜미 역으로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나혜미는 SBS 새 월화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를 촬영 중이라고 해요

에릭 나혜미 두번째 열애설이 전해지면서 2013년 PC방 성지글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2013년 12월 20일 작성된 이글은 에릭 과 나혜미가 PC방에서 함께 게임을 하는 모습을 봤다 라는 글입니다.

한편 이번 열애설에 대해 에릭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 중” 이라고 밝혔고 나혜미 소속사는 “본인에게 확인하고 있다” 라며 “추후 공식 입장을 발표하겠다” 라는 입장을 전했고 이후 열애를 인정 했습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