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영 알렉스 결별 1년 4개월 열애 막내려

알렉스 조현영이 결별을 공식 인정 했다.
조현영 알렉스는 지난 2015년 10월 16일 열애 사실이 기사화 되면서 열애를 인정해 공개열애 커플이 되었는데요


당시 조현영 알렉스는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이 되어 연인으로 발전 했습니다.


20일 조현영 알렉스의 결별 기사 발표 후 조현영 측은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이유에 대해서는 조현영이 최근 걸그룹 레인보우 가 해체 후 새로운 소속사와 계약을 했고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 활동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바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자연스럽게 사이가 멀어졌다고 합니다.

조현영 알렉스는 열애 공개 후 12살 나이차로 인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12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연인 사이임을 당당하게 공개 했지만 열애 인정 1년 4개월만에 연인에서 선후배로 돌아서게 되었습니다.

조현영은 걸그룹 레이보우 막내로 연예계에 데뷔 했죠…  SM아카데미 출신 인 조현영은 수능을 친 그 주에 데뷔했고 데뷔 당시 조현영은 자신을 ‘아찔한 막내’ 라는 컨셉을 밀어 붙이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조현영은 다른 걸그룹 막내에게 없는 아찔한 매력이 있어 그런 컨셉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또한 레인보우 활동 당시에 조현영은 ‘가장 연애를 잘 할 것 같은 멤버 1위’였고 알렉스와 열애를 인정 한 후에는 김재경이 ‘멤버 중 가장 먼저 결혼 할 것 같다’ 라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조형영은 ‘물먹짤’ 이라는 별명이 있는데요 대학교나 지역축제 행사 중 직찍에는 물먹는 사진이 워낙 많아 팬들이 물먹짤 이라고 부르기도 했습니다.


조현영은 입으로 병 입구 전체를 감싸고 마치 쭈주바를 빨아먹듯이 쭉 발아 들이며 물을 마시는데요 때문에 가끔 참사가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조현영은 압구정에 스윗츄러스 라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압구정 역세권 위치한 조현영 츄러스 가게는 가성비가 좋고 맛있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시국이 않좋아 오픈한 뒤 제일 안되고 있다고 라고 합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