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숙집 딸들 장신영 여배우 반전매력

하숙집 딸들 장신영 과 여배우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kbs 2tv ‘하숙집 딸들’에는 장신영, 이미숙, 박시연, 장신영, 이다해, 윤소이, 박수홍, 이수근이 첫 만남을 가졌다.


이자리에서 이미숙은 장신영에게 “너 결혼했니?” 라고 물었는데요 이에 장신영은 “11살 아들이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이에 이미숙은 “너 춘향이 선발대회때 낳았어?” 라고 농담처럼 말을 했는데요


장신영은 “제가 결혼을 일찍했다. 혼자 키우고 있다”라며 말했습니다.


또한 장신영은 공개열애 중인 강경준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요 장신영은 지난 2013년 JTBC 드라마 ‘가시꽃’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강경준인데요 당시 강경준이 장신영에 먼저 고백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신영은 전북 완주 출신인데요 본명이 ‘장신자’ 였는데 워낙 촌스러워 데뷔전에 개명을 했다고 해요


장신여은 2001년 제 71회 전국 춘향선발대회에서 선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 했는데요 당시 전국 춘향선발대회에서 진을 수상한 사람은 배우 이다해 입니다.

장신영과 여배우들이 출연한 ‘하숙집 딸들’은 예능 초보 여배우들의 좌충우돌 예능프로그램인데요 지난 14일 1회 방송에서 평균 시청률 5.4%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했습니다.


하숙집의 딸들은 매주 새로운 남자 게스트를 맞아 게임과 다양한 테스트를 펼치며 내용인데요 하숙집 주인이자 엄마 이미숙과 첫째 딸 박시연, 둘째 딸 장신영, 셋째 딸 이다해, 넷째딸 윤소이 가 출연하며 이수근은 이미숙 동생으로 박수홍은 장기 하숙생으로 출연 합니다.

레드카펫 만 밟던 여배우들의 이혼과 개인사등에 대한 솔직한 대화와 게임등이 기존 예능과는 다른 신선함을 보여주며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데요 앞으로 꿀잼을 선사하길 기대해 봅니다.

Exit mobile version